호텔/리조트

올여름 호캉스 어디로 갈까? 국내 특급호텔이 선보이고 있는 '여름휴가' 패키지

기사입력 2020.06.12 16:20
  •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힘들어지자 올해 여름휴가에는 국내 여행으로 초점이 맞춰질 것으로 보인다. 이에 특급 호텔들은 멀리 떠나지 않고 호텔의 고품격 서비스를 누리며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여름 호캉스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서머’ 패키지
  •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안전하게 방역된 호텔에서 자녀들과 함께 키캉스를 보낼 수 있는 ‘그랜드 서머’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남산의 녹음이 호텔을 감싸고 있어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음은 물론, 서울 도심 전망이 한눈에 보이는 야외 수영장이 자리하고 있어 여름휴가 장소로 손색이 없다. ‘그랜드 서머’ 패키지는 한강 및 남산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스탠더드 룸 1박, 어린이들이 직접 데커레이션 할 수 있는 수제 쿠키 웰컴 어메니티와 버블 플레이 세트,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25,000원 식음료 크래딧, 무료 와이파이, 발망(Balmain) 브랜드의 욕실 어메니티, 스파 트리트먼트 20% 할인,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실내 및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7월 30일부터 8월 16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의 자녀들을 위해 호텔 곳곳의 숨겨진 장소를 찾아 인증샷 찍기 미션을 수행하면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리틀 글램 걸즈’의 상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그랜드 서머’ 패키지 예약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7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이용 금액은 2인 기준 300,000(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파크 하얏트 서울
    ‘서머 앳 더 파크’ 패키지
  • 파크 하얏트 서울은 여름 패키지 ‘서머 앳 더 파크(Summer at the Park)’를 준비했다. 6월 26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본 패키지는 객실 안에서의 쾌적한 휴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아 편안한 스테이케이션을 선사한다.

    룸서비스 10만원 크레딧, 레이트 체크아웃, 소믈리에 추천 와인을 비롯해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 이용까지 포함한다. 이솝(Aesop) 바디케어 세트를 제공하는 ‘공식 채널 예약 프로모션’, 10만원 할인 혜택이 포함된 ‘스위트 얼리버드 프로모션’ 등 풍성한 혜택도 준비된다. 가격은 일반 객실 기준 33만 5천원부터이며(부가세 별도), 예약은 6월 15일부터 가능하다.

    룸서비스 10만원 크레딧으로는 신선한 재료로 준비한 다섯 종류의 조식 세트, 한식 및 양식을 비롯해 주류까지 이용할 수 있다. 소믈리에 추천 와인 1병, 최대 2시까지 연장되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포함되어 있다.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 이용도 포함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패키지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객실,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하나의 패키지로 만날 수 있는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패키지’를 6월 20일부터 선보인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출시되는 이번 패키지는 호텔을 벗어나지 않고 여름휴가를 만끽할 수 있도록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와 수영을, 남산과 도심의 전경이 펼쳐지는 객실에서는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2인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한편, 이번 패키지는 해외에 나가지 않더라도 이국적인 풍경 아래 바비큐와 무제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포함하여 눈길을 끈다. 해 질 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양갈비, 닭고기, 새우, 바닷가재 등 셰프가 참숯에 즉석에서 구워낸 두툼한 고기와 신선한 해산물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볶음밥, 파스타, 피자 등 함께 준비되는 요리가 다양하다. 티라미수, 레몬 타르트, 브라우니, 마카롱 등 디저트와 함께 음료로는 차 또는 커피, 성인을 대상으로 무제한 생맥주가 준비된다.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패키지는 6월 20일부터 8월 30일까지 진행된다. 가격은 63만원(부가세 10% 별도)부터다.

    인터컨티넨탈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과 도서로 꾸며진 안심 키즈 컨셉트룸에서의 1박과 객실 안에서 즐기는 인룸 패밀리 조식이 포함된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안심 키즈 컨셉트룸은 일반 객실의 약 2배 크기인 비즈니스 스위트를 사용해 온 가족이 투숙하기에 여유롭고, 하루에 단 2개 객실만 운영, 특별 방역과 객실 내 물품에 대한 개별 정비에 신경 써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다. 

    이번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에는 객실 내에서 아이들과 놀이는 물론 식사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을 위해 비치된 다양한 장난감과 도서를 즐기며 시간을 보내고, 아침에서는 성인 2인과 어린이 2명(만 12세 미만)까지 포함된 객실 인룸 패밀리 조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여기에 객실에 입실 시 과일과 와인 등 웰컴 어메니티가 준비되며,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인 ‘슈슈앤쎄씨’의 어린이용 뷰티 기프트도 선물로 제공된다. 해당 객실에는 따로 요청하지 않아도 공기 청정기가 준비되어 아이들과 안심하고 패키지를 즐길 수 있다.

    여름 시즌 투숙에 빼놓을 수 없는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쾌적한 25m 길이의 실내 수영장과 녹음 짙은 봉은사의 풍경이 한 눈에 펼쳐지는 야외 데크에서 쾌적한 쉼을 만끽할 수 있다. 이번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는 주중(일~목) 투숙 시 24만원, 주말(금~토) 30만원이며 7월 24일부터 8월 16일까지는 모두 30만원이다. 단, 6월 12일(금)부터 16일(화)까지는 사전예약결제 고객에게 20% 할인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 19만 2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2020 서머 패키지 6종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전용 야외 수영장 이용이 가능한 서머 패키지 6종을 제안한다. 투숙객만 워커힐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붐비는 인파 걱정 없이 수영을 즐길 즐길 수 있다. 올해 워커힐 야외 수영장은 블루 시즌(7/3~7/24, 8/17~8/30)과 골드 시즌(7/25~8/16)으로 나눠 운영된다.

    우선 ‘Summer Cool(서머 쿨)’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패키지 종류에 따라 더글라스 하우스의 더글라스 딜럭스 룸 및 그랜드 워커힐의 그랜드 딜럭스 룸, 그랜드 클럽 스위트 룸을 기본으로 2인 조식이 제공된다. 가격은 블루 시즌 기준으로 각각 20만원, 23만 5천원, 31만 9천원부터 가능하며, 성수기 골드 시즌에는 24만원, 28만 6천원, 36만 5천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또한, 비스타 워커힐에서는 ‘Summer Escape(서머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준비했다. 비스타 딜럭스 룸에서의 1박에 더해 더뷔페 조식이 제공된다. 가격은 블루 시즌 30만원, 골드 시즌 34만 6천원부터다.

    2박으로 구성된 패키지도 있다. 그랜드 워커힐의 ‘서머 핫(Summer Hot)’ 패키지 와 비스타 워커힐의 ‘이스케이프 플러스(Escape Plus)’ 패키지는 각각 그랜드 딜럭스/비스타 딜럭스 룸 2박과 더뷔페 조식 2회를 기본으로, 야외수영장 2회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치맥 세트가 제공되어 보다 시원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서머 핫 패키지와 이스케이프 플러스 패키지의 가격은 각각 블루시즌 49만 천원, 58만 천원부터, 골드시즌 54만 8천원, 63만 8천원부터다.

    워커힐 야외 수영장은 국제 규격의 널찍한 메인 풀(50m×19m)에서 수영을 즐기면서 한강 풍경을 바라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아용 라이프 자켓을 무료 대여하며, 피톤치드존의 선베드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더 라운지(THE LOUNGE)’ 패키지
  • 서울드래곤시티의 호텔 그랜드 머큐어에서 선보이고 있는 ‘더 라운지(THE LOUNCE)’ 패키지가 여름 호캉스 프로모션으로 인기다.

    최근 언택트(Untact, 비대면) 소비 문화가 유행함에 따라,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한 프라이빗하고 독립적인 EFL 공간에서 여유로운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에서 진행하는 ‘더 라운지 패키지’는 객실 1박과 EFL(Executive Floor Lounge) 2인 이용 혜택, 피트니스 시설 무료 이용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3층에 위치한 라운지는 세종대왕의 문화적 유산을 모티브로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한국적 분위기를 풍기는 공간이 특징이다. 여유로운 라운지에서는 다른 테이블이나 주변 잡음에 휴식을 침범당하지 않을 넓은 테이블 간격으로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재철 재료를 활용해 계절과 시간대 별로 다채로운 메뉴와 셰프 추천 요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 라운지’ 패키지는 객실 타입에 따라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28만 8천원~에 이용 가능하며, 라운지 이용 인원에 따라 금액이 변동될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어썸 서머' 패키지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쉐라톤 브랜드만의 특화된 클럽 라운지 서비스와 특별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여름 호캉스 추천 패키지 ‘어썸 서머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피스트 레스토랑에서의 조식과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라운지에서 빙수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 칠 패키지’ 외에도 패키지명만큼이나 멋진 혜택들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어썸 서머 패키지’는 8월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다.

    특히 쾌적하게 정비된 객실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전 객실 내 스마트TV를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영상 컨텐츠를 객실 안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제안하는 ‘어썸 서머 패키지’ 투숙 시 귀여운 서핑 곰인형을 선물로 증정하며 가격은 315,000원부터 (10% 세금 별도)이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서머, 투 나이트(Summer, Two Nights) 패키지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서울과 부산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 ‘서머, 투 나이트(Summer, Two Nights)’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머, 투 나이트 패키지는 서울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고객에게 해수욕장 혜택을 선사하기 위하여, 올 해 5월 오픈한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비치와의 협업으로 기획됐다.

    포함 혜택으로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스위트룸 1박과 함께, 투숙 기간 동안 수 피트니스, 사우나, 실내 수영장, 테니스 코트를 이용할 수 있으며,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브랜드의 로고가 있는 유아용 목욕 가운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여름 패키지에는 우리나라 최초의 공설 해수욕장 부산 송도 비치 앞에 위치한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비치 1박 숙박권도 포함되어 있다. 포함된 숙박권은 올해 말 까지 사용 가능하며, 사용 시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비치로 별도 예약을 해야 한다.

    글래드 호텔
    ‘힐링 칠링(Healing & Chilling)’ 패키지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은 피크닉 세트와 함께 야외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힐링 칠링’ 패키지를 6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는 ‘힐링 칠링’ 패키지는 시원한 객실에서 꿀잠을 즐길 수 있도록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피크닉 필수템으로 한 손에 가볍게 들 수 있는 ‘위글위글’의 피크닉 매트 1개(스마일 위 러브 또는 웰시 코기 패턴 중 랜덤 증정)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은은한 레몬과 시트러스 향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유기농 스파클링 와인 파스쿠아 뀌베 넘버5(750ml) 1병과 야외에서도 시원하게 마실 수 있도록 와인 칠링백 1개, 플라스틱 와인잔 2개, 다양한 종류의 치즈와 크래커 등으로 구성된 치즈플래터가 포함된 버블 피크닉세트를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한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의 경우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1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힐링 칠링’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성수기(7월 17일~8월 22일) 기간 동안 주중에 한해 2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서울은 12만 5천원부터(10% 세금 별도) 제주는 16만원부터(10% 세금 포함)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얼리 썸머 패키지 ‘비치 바이브’ 패키지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는 올여름 ‘비치 바이브 (Beach Vibe)’ 썸머 패키지와 함께 호텔과 연결된 서울식물원에서 자연을 바라보며 비치 아이템들과 즐기는 도심 속 힐링을 제안한다.

    ‘비치 바이브’는 해외 여행과 장거리 여행에 제한적인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자연과 풍경을 즐기는 국내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여름 시즌 패키지이다. 바다에서 또는 잔디 위에서 여유로운 썸머 피크닉을 만끽할 수 있도록 넉넉한 사이즈의 비치 타월 겸 피크닉 타월이 투명한 비치 백에 담겨 제공되며,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더 라운지의 마곡 빙수(2인용)가 포함된다.

    비치 타월은 코트야드 썸머 스트라이프 레몬과 네이비 2종 중 랜덤으로 증정되며, 투명한 PVC 재질로 제작된 비치 백은 얼음을 담으면 와인 칠링 버킷으로 변신하는 등 담는 소품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썸머 아이템이다. 마곡 빙수는 1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하며, 팥빙수, 망고 빙수, 달고나 빙수 3종 중 택1 가능하다. 특히 2만원이 넘는 2인용 빙수를 패키지에 포함해 이번 여름 패키지를 구성해 더욱 가성비를 높였다.

    이그제큐티브 룸, 코트야드 스위트 룸 모두 해당 패키지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보타닉 룸 기준 1박에 15만 3천원 (10% 세금 별도)부터이다. 투숙은 6월 12일부터 8월 31일까지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딜리셔스 쿨 썸머’ 패키지
  •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원하게 여름 입맛 잡아줄 ‘딜리셔스 쿨 썸머’ 객실 패키지를 6월 한 달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시원하고 편안하게 즐기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상큼하게 살려줄 가든테라스 여름 신메뉴 2인 세트가 점심(11시~14시)으로 제공된다. 여름 신메뉴 2인 세트에는 여름철 최고 인기 메뉴인 ‘냉소바’, ‘냉콩국수’ 택 2그릇과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석쇠 불고기’ 1접시가 제공된다. 여기에 체크아웃 시간도 13시까지로 연장된다.

    이와 함께 휘트니스 클럽 시설 및 실내 수영장, 사우나 등 호텔 내 시설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요금은 9만 원(세금 별도)부터이다.
    한편, 가든테라스의 무더운 여름에 안성 맞춤인 여름 신메뉴 2인 세트는 객실을 이용하지 않는 고객들에게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1층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 점심 특선 메뉴로 3만 9천9백 원에 판매 중이며, 냉소바, 콩국수, 석쇠 불고기 단품 메뉴로도 즐길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스윔 앤 다인 패키지(Swim & Dine Package)’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객실을 투숙하지 않아도 호텔에서 느긋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스윔 앤 다인 패키지(Swim & Dine Package)’를 선보인다. 

    스윔 앤 다인 패키지는 호텔 내 실내외 수영장과 일요일 런치 뷔페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호텔 객실을 투숙하지 않아도 호텔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노보텔 동대문의 루프톱 야외 수영장은 지난 여름 새로운 인스타그래머블 스팟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곳이다.

    실내 및 루프톱 야외 수영장은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푸드익스체인지 일요일 런치 뷔페는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된다. 이번 패키지는 일요일 한정으로 운영되는 패키지로, 가격은 성인 기준 인당 10만 9,000원(세금 포함), 소아(37개월 – 13세 초등학생) 6만 원, 유아(36개월 이하) 2만원이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이색 레져 패키지
  •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에서는 센트럴파크 수상레져와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송도 겟어웨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송도 겟어웨이 패키지’는 지친 일상 속 짧지만 알찬 여행을 원하는 모든 이에게 선물 같은 하루를 선사할 레져 패키지다. 이 패키지는 쾌적하고 모던한 객실 1박, 2인 조식, 센트럴파크 패밀리보트 이용권(성인 기준 최대 4인까지 탑승 가능) 1매, 호텔 시그니쳐 워터보틀을 제공한다. 이 패키지의 가격은 10만 7천원부터다(세금미포함). 패키지 오픈 이벤트로 6월까지 해당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호텔 시그니쳐 피크닉 매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레이지 위크데이 패키지’는 몸과 마음의 온전한 휴식과 안정을 가져다줄 힐링 패키지다. 이 패키지는 최고급 침구류와 기능성 베게를 갖춘 객실 1박, 2인 조식, 오후 3시까지의 여유로운 레이트 체크아웃을 보장하며 가격은 10만 7천원부터다(세금미포함). 또한 수페리어 객실 2박을 1박 요금으로 제공하는 ‘1+1 딱 하루만 더 패키지’를 평일 한정으로 선보이고 있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에 아이와 함께 방문한다면 ‘키즈 스테이 & 잇 프리’ 베네핏을 적용 받아 만 12세 미만 소인은 성인과 함께 투숙 시, 무료 식사와 무료 숙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