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서울, 제주, 부산 등 신혼부부 위한 '허니문 패키지' 출시한 호텔 17곳

기사입력 2020.06.12 10:55
  • 하늘길이 막히며 기약이 없어진 해외로의 신혼여행 대신, 국내로 발걸음을 돌리는 신혼부부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국내 특급 호텔들은 ‘호캉스’로 신혼여행을 대신하는 신혼부부들이 늘자 다양한 혜택을 내세워 허니문 패키지를 출시하고 있다.

    호텔 허니문 패키지
    반얀트리 서울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신혼부부에게 일생에서 가장 로맨틱한 날을 선물해 줄 ‘허니문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둘만의 오롯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호텔을 벗어나지 않고 알차게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된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에서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남산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에서 커플 스파를 받으며 결혼 준비로 쌓인 피로를 풀고 활력을 되찾을 수 있다. 강민구 셰프가 이끄는 페스타 바이 민구에서는 디너 코스도 준비된다. 또,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별도 입장료 지불 시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본 패키지는 객실 1박, 반얀트리 스파 60분 트리트먼트 2인, 페스타 바이 민구의 디너 코스 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한편, 남산 자락에 위치한 반얀트리 서울은 푸르른 녹음으로 둘러싸여 있어 도심에서 천혜의 자연을 느낄 수 있으며 한양도성길을 품고 있어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다. 객실은 총 50개에 불과해 한적하게 휴식을 즐기기에 좋으며, 온수 시설과 널찍한 공간을 자랑하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는 마치 해외에 온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반얀트리 서울 회원과 투숙객만 이용 가능하다. 허니문 패키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가격은 82만원부터다.(부가세 10% 별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허니문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먼저 ‘허니허니문(Honey Honeymoon)’ 패키지는 광진구 내 그랜드 워커힐 서울과 제주도 포도호텔을 연계한 것이 특징이다. 결혼식이 끝나고 그랜드 워커힐 서울 클럽 허니문 스위트에서 1박을 보내며 휴식을 취한 후, 제주로 본격적인 신혼여행을 떠나 한라산 중턱에 위치한 위치한 포도호텔 딜럭스 룸(한실) 2박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세계적인 건축가 이타미 준이 설계한 제주도 포도호텔은, 최고 수준의 프라이빗 부티크(Private Boutique) 호텔로 정평이 나있다. 신혼여행의 단꿈을 장식할 객실 데코레이션, 프리미엄 와인 1병과 레드벨벳 케이크, 객실 내에 딸린 온천이 로맨틱한 허니문을 선사한다. 여기에 셰프가 추천하는 디너 코스가 더해진다. 계절 해산물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A 코스(회 코스), 또는 제주 보말 어향동고, 제주 옥돔구이 등 제주에서만 나는 식재료를 활용한B 코스(BBQ 코스) 중 하나를 택할 수 있어 제주의 맛도 즐길 수 있다.
     
    허니허니문 패키지는 워커힐 전용 패키지로, 예약은 워커힐 유선 번호(02-2022-0000)로만 가능하며, 비용은 각 호텔에서 현장 결제하면 된다. 가격은 236만 4천 5백원(2인 기준, VAT 포함)으로, 그랜드 워커힐 체크아웃 후 김포공항까지 의전 서비스도 포함된다.(항공권 미포함)

    또한, 해외 여행은 나중으로 미루고, 국내에서의 짧은 호캉스로 ‘세미 허니문’을 즐기고자 하는 신혼여행객을 위해 그랜드 워커힐 서울 ‘웨딩 나이트(WEDDING Night)’ 패키지 2종이 마련되었다. ‘웨딩나이트 Ⅰ’ 패키지는 짧게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신혼부부에 적합하며, 클럽 허니문 스위트 1박과 룸서비스 디너 및 클럽라운지 조식과 해피아워까지 포함된 구성이다. 보다 여유롭게 특급 호텔에서의 허니문을 보내고 싶다면 ‘웨딩나이트 Ⅱ’를 선택하면 된다. 클럽 허니문 스위트 2박을 기본으로, 룸 서비스 디너, 그리고 한강의 야경을 바라볼 수 있는 비스타 워커힐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에서의 로맨틱한 디너가 각 1회씩 제공된다. 역시 클럽라운지 조식과 해피아워도 포함된다.

    여기에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가지며 힐링 할 수 있는 비스타 워커힐의 '브이스파(V SPA)' 커플룸 50분 이용 코스가 포함되며,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적용되어, 여유로운 허니문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가격은 각각 70만 4천 5백원, 1백 61만 8천원(2인 기준, VAT 포함)이다. 워커힐에서 준비한 상기 허니문 패키지 3종의 판매 및 투숙 기간은 모두 오는 12월 30일까지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는 ‘스윗 커플 패키지’가 있다. ‘스윗 커플 패키지’ 이용시 객실에서 즐기기 좋은 프리미엄 샴페인 모엣 샹동 하트 보틀 그리고 샴페인과 어울림이 좋은 여심을 사로잡는 앙증맞은 디자인의 달콤한 디저트를 객실 내에 셋팅하여 음식 및 이벤트 준비의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특히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진 탁 트인 전면 유리창을 통해 바라보는 반짝이는 도심의 야경을 배경으로 객실 내에서 즐기는 샴페인과 디저트는 ‘스윗 커플 패키지’ 이용 시 누릴 수 있는 특권이다. 또한 체크아웃 전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 즐길 수 있는 든든한 조식 뷔페 혜택도 포함하고 있어 투숙 기간 동안 편안한 투숙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시그니엘 서울
  • 초고층에서 서울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보며 구름 위의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는 시그니엘 서울에서는 세 가지 타입의 ‘로맨틱 겟어웨이(Romantic Getaway)’ 패키지를 판매 중이다.

    프리미어 룸 1박, 호텔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크레딧, 와인과 초콜릿 세트로 구성된 베이직형(55만원~),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1박과 50만원 상당의 호텔 크레딧, 신혼에 달콤함을 더해줄 케이크와 샴페인, 여유로운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6시) 혜택 등을 제공하는 시그니엘 프리미어형(1백만원~), 시그니엘 프리미어형과 동일한 구성에 디럭스 스위트룸이 제공되는 스위트형(1백 2십만원~)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안다즈 서울 강남
  • 안다즈 서울 강남은 3박 이상 호텔에서 지내며 여유로운 허니문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2+1 스위트 객실 프로모션'을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2+1 스위트 객실 프로모션'은 스위트 객실에서 2박 이상 연박할 경우 1박을 무료로 추가 제공해 총 3박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안다즈 스위트, 발코니 스위트, 안다즈 라지 스위트, 가든 스위트 타입 중 객실 타입을 선택해 투숙할 수 있으며, △사우나 이용 2인(성인에 한함)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 수영장 이용 3인 △무료 미니바 △와이파이 서비스 △하얏트월드 멤버십 포인트 적립 등의 기본 혜택을 포함한다. 가격은 3인(성인 2인, 12세 미만 어린이 1인) 1박 투숙 기준 48만5천원(10% 세금 별도)부터이며, 객실 타입 및 투숙 기간에 따라 상이하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6월 신혼부부를 위해 가장 럭셔리한 스위트 객실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Executive Suite)에서 프랑스 니치 커플 향수 세트, 샴페인 1병, 미니 홀 케이크, 호텔 디퓨저, 영화 티켓,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등 총 60만원 상당의 풍성한 선물과 혜택을 누리며 잊지 못할 허니문을 즐길 수 있는 ‘얼티밋 로맨스 패키지(Ultimate Romance Package)’를 선보인다.

    객실 내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도록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파티세리(Patisserie)’의 베스트셀링 케이크인 ‘생 마르크(Saint Marc) 미니 홀 케이크(4만 2천원 상당)’와 ▲화이트 샴페인 양조법으로 만든 피노누아(프랑스 부르고뉴 지방이 원산지인 정통 최고급 적포도주를 만드는 포도 품종) 92%와 부지(Bouzy) 지역의 스틸 레드 와인 8%를 블렌딩해 만든 ‘앙드레 끌루에, 브뤼 로제 와인(Andre Clouet, Brut Rose, 10만원 상당)’ 1병을 룸 서비스로 제공한다.

    또한 특별 선물로 ▲프랑스 정통 니치 퍼퓸 브랜드 ‘썽봉(100BON)’의 커플 향수 2종 세트(50ml 향수 2개, 총 14만원 상당)도 준비해준다. 이 밖에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호텔의 시그니처 향으로 특별 제작한 대형 사이즈 디퓨저(400ml, 9만 9천원 상당)와, 투숙 기간을 포함해 체크아웃 후에도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메가박스 프리미엄 시네마 ‘더 부티크’의 전용관람권 티켓 2매(2만 4천원 상당)도 증정한다. ‘얼티밋 로맨스 패키지’는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62만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하는 디럭스 스위트 객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조식 2인, 각종 부대시설 이용과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꿈 같은 하루를 위한 풍성한 혜택도 담았다. 실용적인 선물로 파라다이스시티 시그니처 배스로브(Bathrobe)도 증정한다.

    달콤한 하루의 마무리인 디너는 인 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해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언택트 허니문’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직 신혼부부만을 위해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스페셜 메뉴를 여유롭게 맛 볼 수 있다. 에피타이저로 시저샐러드, 수프를 시작으로 안창살 스테이크, 갈비맛 양념치킨, 스시 3종, 수제 딤섬, 디저트 치즈까지 동서양 메뉴가 다채롭게 구성됐다. 메뉴의 맛과 풍미를 돋아줄 필리조 에 피스(Philizot & Fils) 샴페인 파라다이스 에디션도 함께 제공해 신혼부부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한다.

    이 외에도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피트니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과 유럽의 감성을 담은 스파 ‘씨메르’ 아쿠아스파권 30% 할인,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자유이용권 30% 할인,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도 포함됐다. 투숙 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며, 가격은 디럭스 스위트 객실, 성인 2인 기준 50만원부터다. (VAT 별도)

    씨마크 호텔
  • 씨마크 호텔은 신혼부부를 위한 ‘허니문’ 특가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패키지는 씨마크의 인증샷 명소로 알려진 야외 인피니티풀 ‘비치 온 더 클라우드’를 비롯해 실내수영장과 헬스장, 사우나, 키즈클럽 등 호텔 내 다양한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뷔페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 등 식음업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 혜택을 함께 제공해 호텔 밖을 나서지 않고도 진정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게 특징이다.

    패키지는 ▲스위트룸 1박 ▲VIP 라운지 ‘더 라이브러리’ 무료 이용 ▲웰컴 푸드 제공 ▲식음업장 30만원 크레딧 제공 ▲와인 1병&치즈 플레이트 제공 ▲클럽인피니티(실내외수영장, 헬스장) 무료 이용 ▲사우나 무료 이용 ▲객실 미니바 무료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단 체크인 시, 청첩장 또는 혼인신고서 제시 필수) 오는 6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세금 포함 87만1000원부터 2박 투숙 시 124만2000원부터다. 

    시그니엘 부산
  • 탁 트인 해운대 바다를 조망하는 파노라믹 오션뷰의 시그니엘 부산은 바다와 가장 가까운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는 2가지 타입의 ‘로맨틱 겟어웨이(Romantic Getaway)’ 패키지를 판매 중이다.

    프리미어 오션형(53만원~)은 프리미어 오션뷰 객실 1박과 2인 조식, 막힘 없이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는 인피니티 풀의 카바나 3시간 이용, 풀바 ‘니들 앤드 드링크(Needle & Drinks)’의 무료 칵테일 혹은 생맥주 2잔, 더 라운지의 애프터눈티 세트 무료 이용으로 구성되었다. 시그니엘 프리미어 오션형(58만원~)은 동일한 구성에 객실이 시그니엘프리미어 오션뷰 객실로 업그레이드된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강원도를 찾는 신혼여행객을 대상으로 ‘포레스트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국내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부부를 위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객실과 다이닝 중심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스위스 감성의 낭만적인 대자연 앞에서 힐링, 산책, 이색 체험 등을 만끽하며, 리조트 곳곳에 위치한 포토존에서 나만의 허니문 사진을 남길 수 있다.

    패키지는 △단독형 객실 1박, △초이스 다이닝 2인, △시그니처 칵테일 2잔, △프라이빗 바비큐 박스, △웰컴 세팅, △레이트 체크아웃 13시(월~목)로 구성됐다.

    프라이빗 형태의 단독형 객실은 26평형(86m²), 35평형(115m²), 36평형(119m²)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스위스 감성의 색과 패턴 무늬, 소품 등의 디자인 요소를 활용해 꾸며진 객실로 창 밖을 통해 자연의 미를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객실 구조는 침실 3개, 거실, 다이닝 룸, 욕실 2개, 프라이빗 바비큐 테라스 등으로 구성돼 해외 풀 빌라에 온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프라이빗한 여행을 위해 준비되는 초이스 다이닝은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인룸 서비스’ 형태 및 뷔페식 조식 등으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객실 내 즐길 수 있는 메뉴는 총 4가지로 에그베네딕트, 설악 황태국 정식, 전복죽 정식, 치맥 세트 중에서 1가지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메뉴는 2인 기준으로 준비된다. 허니문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편리하고 빠른 체크아웃을 위한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서비스(Express Check-out Service)'를 제공한다. 가격은 26평형 기준으로 주중(월~목) 38만7,0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42만9,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제주신라호텔
  • 제주신라호텔은 신혼부부를 위해 해외 휴양지 부럽지 않은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를 내놨다.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는 시작부터 남다르다. 제주공항에 도착하면 럭셔리 세단과 기사가 대기하고 있어 편안하게 호텔로 이동할 수 있다. 호텔에 도착한 후에도 프론트 데스크에서 기다릴 필요 없이, 객실로 바로 입장하는 '익스프레스 체크인'이 가능하다. 귀가할 때도 체크아웃 후 공항까지 럭셔리 세단을 타고 이동하면 된다.

    객실에 들어서면 그림 같이 펼쳐진 오션뷰를 마주하게 된다.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는 블루, 베이지, 화이트 톤의 세련된 인테리어와 침실과 욕실 안 자쿠지에서 낙조를 감상할 수 있어 신혼여행객들에게 사랑받아온 '퍼시픽 디럭스' 객실이 제공된다.

    제주신라호텔에 단 10개밖에 없는 특별한 '퍼시픽 디럭스' 객실에는 허니문 스페셜 과일, 새로운 출발과 행복을 기원하는 메시지가 담긴 레드 와인 '빌라 쌩 그리 카베르네 쇼비뇽'도 준비돼 있어 로맨틱한 허니문을 시작할 수 있다.

    낮에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어덜트 풀에서 휴양지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쁘띠 카바나의 혜택도 포함돼 있어 유유자적하게 수영을 즐기다가 카바나 베드에서 쉬거나 전용 워터 베드에 누워 태닝을 즐기면 된다. 저녁에는 지중해 스타일의 라이브 키친, 더 파크뷰에서 디너를 즐긴 후,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 혜택으로 192년 전통의 겔랑 스파 전 프로그램을 15% 할인 받아 이용하면 결혼식을 마친 후 지친 몸과 마음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저녁 노을과 어우러진 해안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선셋 요트 체험'도 제공된다. 오후 5시께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G.A.O.)의 안내로 대포포구로 이동한 후 요트에 승선해 바다위로 떨어지는 석양을 바라보며 해변 절경을 감상하고 낚시를 즐기는 프로그램이다. 요일에 따라 승마 체험으로 대체될 수 있다.

    3박 투숙 시, 호텔 정원에 마련된 '글램핑 빌리지'에서 둘만의 특별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글램핑 빌리지는 호텔 정원에 마련된 럭셔리 캠핑존으로, 카바나 스타일의 넓고 아늑한 텐트 안에 넓은 탁자와 소파가 마련돼 있으며 벽난로 장식까지 더해진 로맨틱한 공간이다. 제주 애플망고 가스파쵸와 한우 차돌박이 샐러드를 시작으로 바닷가재와 제주산 흑돼지 등 다양한 BBQ 요리가 제공된다. 특히 식사 마지막에 셰프가 직접 텐트로 찾아와 고객이 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눈앞에서 라이브 디저트를 만들어 제공해 로맨틱한 허니문을 마무리할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
  • 오는 6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한 롯데호텔 제주의 ‘마이 웨딩 데이(My Wedding Day)’ 패키지는 디럭스 마운틴 룸과 조식 2인, 풍차라운지 2인, 들꽃 향이 담긴 카드 키 홀더와 미니꽃다발, 사랑스러운 와인과 케이크, 얼리 체크인(낮 12시)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등이 주어지며, 연박 시 디너 뷔페 또는 V 스파(Spa) 이용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슬림형 28만원부터, 프리미어 오션 룸으로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형은 37만원부터다.

    7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투숙이 가능한 My Wedding DayⅡ는 디럭스 마운틴 룸과 조식 2인, 사랑스러운 와인과 케이크, 축하의 손편지와 풍차라운지 2인,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이 주어지며, 연박 시 디너 뷔페나 룸 업그레이드 등의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33만원부터, 프리미어 오션 룸이 제공되는 프리미엄형은 41만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제주신화월드
  • 제주신화월드의 ‘스위트 & 러브 패키지’는 로맨틱 허니문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단번에 해결해주는 풀 패키지로 마련됐다. 메리어트 디럭스 스위트 룸은 물론, 공항 왕복 VIP 서비스, 웰컴 드링크, 인룸 조식, 와인 & 케이터링 서비스,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완벽한 신혼여행의 안성맞춤 패키지이다.

    2박부터는 제주신화월드 식음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신화 크레딧 십만 원권과 함께 추가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예약은 오는 12월 29일까지 가능하며, 12월 31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가격은 1박 2일 패키지 온라인 특가 기준 48만원이다.

    롯데리조트
  • 롯데리조트는 청정 자연 속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제주 ‘허니문’ 패키지 를 선보인다. 밤하늘의 별이 쏟아질 듯 보이는 천백고지 자락에 위치한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는 프라이빗한 풀빌라 신혼여행 패키지 ‘허니문 아일랜드(Honeymoon Island)’ 를  6월 30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이번 상품의 객실은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 내에서도 가장 인기가 좋기로 손꼽히는 켄고쿠마 디자이너 63평 또는 74평, 그리고 딱 한 채뿐인 154평 초호화 펜트하우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신혼여행의 묘미인 오픈카 렌트 72시간 이용권과 제주에서의 밤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케이크와 모엣샹동 샴페인 1병, 낭만적인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웰컴플라워와 후지필름 이어앨범 이용권 1매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서귀포 바다의 파도 소리를 들으며 쏟아지는 제주의 별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 자쿠지가 각 빌라마다 갖춰져 있어 이를 더욱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프랑스 니치 퍼퓸 브랜드 딥디크 어매니티 5종 세트와 러쉬 배스밤 2구 세트 같은 달콤한 신혼여행의 ‘필수템’들이 같이 제공된다. 추가옵션으로 제주 현지 전문작가와 함께 하는 웨딩스냅 촬영까지 함께 한다면 세계 어느 장소 못지 않은 낭만 가득한 신혼여행이 완성된다. 추가옵션을 제외한 이 모든 혜택들이 포함된 해당 패키지는 3박 기준 159만 5천원(VAT포함)부터 시작한다.

    WE 호텔 제주
  • WE 호텔 제주는 일생에서 가장 달콤한 신혼 여행을 위한 ‘스윗 & 스윗 허니문’ 패키지를 Slim’과 ‘Premium’ 2가지 타입으로 풍성하게 구성하여 2연박 패키지로 선보인다.

    ‘허니문 패키지 Slim’은 슈페리어룸 바다전망 2박과 ‘다채’ 레스토랑 웰빙 조식뷔페 2인 2회,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딸기 모히또 또는 디톡스 주스 2잔 1회, 그리고 프리미엄 와인 한 병과 치즈 플래터 객실 내 무료 제공 1회, ‘힐링 포레스트’ 숲 산책 프로그램 제공과 여유로운 오후 2시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더불어 피부 미용에 좋은 천연화산암반수로 채워진 실내 및 야외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그리고 피트니스룸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40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세금은 별도다.

    ‘허니문 패키지 Premium’은 스위트룸 2박과 허니문 패키지 ‘Slim’의 혜택에 더해 천연암반수 사우나 이용 그리고 ‘웰니스 센터’의 프로그램인 ‘해암하이드로’와 메디컬 스파의 프로그램인 ‘로맨틱 케어’ 2가지 모두를 2인이 1회 이용할 수 있다. ‘해암하이드로’는 수중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설계된 돔 형식의 편안한 메디테이션 풀에서 진행하며, 부유기로 몸을 띄운 상태에서 물의 흐름을 이용한 스트레칭 등의 하이드로 테라피와 명상 치유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심신의 안정과 신체의 긴장 완화 등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WE 호텔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이다. ‘로맨틱 케어’는 메디컬과 스파를 결합한 과학적인 프로그램을 운용하는 ‘메디컬 스파 센터’에서 온열 치료와 바디 또는 페이셜 관리를 제공한다. 가격은 60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세금은 별도다.

    또한 허니문 패키지는 3연박 시 혜택으로 미니바 5종과 객실 내에서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는 ‘캔들 라이트 디너’를 2인에게 제공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신혼 부부를 대상으로 럭셔리 호캉스 패키지인 ‘로맨틱 허니문’을 선보인다.

    아름다운 제주에서 둘 만의 추억을 간직 할 수 있도록 체크인 시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서비스를 마련하였다. 또한 로맨틱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러쉬 배쓰밤 1개가 제공되며, 생크림 홀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을 룸서비스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의이그제큐티브룸에서의 1박, 섬모라 조식 뷔페 2인 또는 룸서비스 아메리칸 조식 2회가 박당 제공되며, 코로나19에 대비하여 프라이빗룸 체크인 서비스를 진행 중 에 있다. 상황에 따라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오래 머물수록 더 큰 혜택이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 시 호텔 로비 1층의 바99에서 커플 칵테일 2잔과 라이트 스낵이 제공되며, 3박 이상 투숙 시 프리오라 고급 수면 안대 1개 또는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 3박 스위트룸 투숙 시, G70 롯데렌터카 3박이 무료로 대여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34만 7천원부터다.

    메종 글래드 제주
  •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특별한 허니문 여행을 위한 ‘허니문 클라쓰’ 패키지를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허니문 클라쓰’ 패키지는 잊지 못할 허니문을 즐길 수 있도록 럭셔리하고 편안한 휴식을 위한 주니어 스위트 또는 글래드 스위트 1박과 함께 아메리칸 브렉퍼스트, 한식, 전복죽 정식 중 택하여 즐길 수 있는 룸서비스 조식을 제공한다. 또한, 유럽 올해의 차로 선정된 푸조 차량의 렌터카 서비스(자차 보험 제외), 맥주, 삼다수, 흑돼지 육포 등이 포함된 미니 바 무료 제공, 레이트 체크아웃 3시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다.

    다양한 연박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는데 2박 이상 투숙 시, 로맨틱한 무드를 위한 로제 스파클링 와인인 버니니 벨라와 샴페인 잔이 제공되며, 3박 이상 투숙 시 글래드 호텔의 베스트 아이템인 커플 배스로브가 제공된다. 가격은 주니어 스위트 21만5천원부터, 글래드 스위트 35만5천원부터이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