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과 함께 넥슨 콘텐츠샵 ‘네코장’ 한시 운영
메이플스토리 인형, 바람의나라 시계 등 상품 4종 판매
100원 기부딜 이벤트 수익금 전액 넥슨어린이재활병원 기부
메이플스토리 인형, 바람의나라 시계 등 상품 4종 판매
100원 기부딜 이벤트 수익금 전액 넥슨어린이재활병원 기부
-
㈜넥슨(대표 이정헌)이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과 함께 온라인 콘텐츠샵 ‘네코장’을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넥슨은 12일 오후 2시부터 25일까지 ‘네코장’을 열고 메이플스토리 돌의 정령을 소재로 만든 허그인형과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 바람의나라 왈숙이네 주막 시계, 천애명월도 티 패키지 등 자체브랜드(Private Brand·PB) 상품 4종을 판매한다.
‘네코장’은 일정 기간 특정 제품을 구매할 고객을 미리 모은 뒤 목표치를 달성하면 주문 수량만큼 제작해 판매하는 콘텐츠샵이다. 지난 2017년부터 현재까지 약 2만 명이 넘는 고객들이 조성한 후원금은 총 5억 6200만 원에 달한다.
넥슨은 옥션과 공동으로 100원 기부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원 기부딜로 발생한 수익에 옥션 후원금을 더한 기부금 전액은 장애어린이 맞춤형 보호밴드 ‘넥슨어린이재활병원 무럭이밴드’를 만드는 데 쓰인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은 넥슨캐시를 받는다.
또한, '네코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부터 게이밍 노트북, 메이플스토리 핑크빈 허그쿠션, 바람의나라 키보드·데스크패드까지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네코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옥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주상 기자 jsfan@chosun.com
관련뉴스
- 넥슨, 글로벌 엔터사에 1조8000억 투자...2조원 현금 모은 이유? 넥슨은 계획이 다 있구나
- 넥슨 '엘소드', 두번째 나눔 프로젝트 진행...보육시설 내 놀이공간 마련
- 넥슨, 1분기 영업이익 전년比 21% 감소...국내 분기 최대 매출 기록 했지만 中 매출 감소 영향
- 넥슨, 신규 사내 보육시설 ‘도토리소풍 넥슨 별 어린이집’ 개원
- 넥슨네트웍스, 2020년 상반기 제주 본사 공개채용 실시
- 넥슨재단,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운영기금 3억 원 전달
- 넥슨식 언택트 마케팅, 브이포티비부터 랜선 축구 대회 등 게임의 순기능 주목
- [인터뷰] 넥슨 트라하 출시 1주년, 개발사 모아이게임즈 인터뷰 “기존∙복귀∙신규 유저가 함께 어울렸으면"
- 넥슨과 SKT 손잡다!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새로운 재미와 경험 제공"
- 넥슨, ‘트라하’ 1주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 넥슨, 첫 번째 '트라하' 유저 간담회 개최
- 넥슨, 피파 모바일까지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TOP 10에 오르며 흥행 3연타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