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소노펫앤컴퍼니, 반려동물 프리미엄 복합 문화공간 ‘소노캄 고양’과 ‘비발디파크’에 오픈

기사입력 2020.06.10 15:17
  • 오는 7월 10일, 대명소노그룹의 ‘소노펫앤컴퍼니(SONO Pet & Company)’가 신개념 반려동물 복합 문화공간을 ‘소노캄 고양’과 ‘비발디파크’에 오픈한다.

    ’반려동물 동반 객실’은 반려동물의 성향과 행동 동선을 배려하여 보호자와 반려동물 모두가 안전하고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계되어 있다. 미끄럼으로 인한 반려동물의 관절 부상을 막기 위한 논슬립 플로어(non-slip floor) 시공, 반려동물과 더욱 가깝게 교감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낮은 높이의 침대와 툇마루, 냄새를 제거할 수 있는 배기 시스템 설치 등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많은 공을 들였다. 또한 간접 조명들을 사용하여 편안한 조도를 연출하였고, 20평의 패밀리 객실부터 60평대의 로열 스위트룸까지 다양한 객실 타입을 준비하여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투숙 고객에게는 산책 시 편리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에코 백과 수제 간식, 스카프빕, 배변 봉투, 물 티슈, 펫 비누 등으로 구성된 친환경 ‘웰컴 펫 키트(총 10만원 상당)’를 증정하며, 여유롭게 조식을 즐길 수 있도록 조식 시간 동안 반려동물을 무료로 케어해 주는 보딩 서비스도 제공한다.

    ’펫 카페’는 나무와 돌 등 자연의 물성을 그대로 살린 소재들로 자연 속 휴양지를 방문한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내츄럴 & 러스틱(Natural & Rustic)’ 콘셉트의 메뉴들은 신선하고 건강한 식재료와 창의적이고 화려한 비주얼, 풍성한 양과 깊고 다채로운 풍미를 자랑한다. 조식, 중식, 석식을 위한 홈메이드 메뉴들과 브런치 세트, 스페셜 커피, 티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달콤한 디저트 등이 다양하게 제공되며, 전문 셰프가 신선한 재료로 건강과 맛, 식감을 제대로 살린 휴먼그레이드급의 홈메이드 죽과 영양 밥, 수제 스낵과 음료 등을 준비하여 반려동물들에게도 색다른 미각의 향연을 경험하게 해준다.

  • 또한, 반려동물 관련 도서들로 꾸며진 라이브러리, 프리미엄 펫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리테일 숍, 베이커리와 스낵, 스페셜 커피와 티, 각종 선물 세트 등이 구비된 델리 숍 등도 준비되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함께 제공한다. 펫 카페는 반려동물을 동반하지 않은 일반 고객들도 이용 가능하다.

    ’소노펫 플레이그라운드’는 목줄 없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반려동물 천국이다. 탁 트인 야외 공간과 천연잔디로 조성된 플레이그라운드에서 반려동물과 가족들이 무한한 자유를 느끼며 함께 즐기고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다. 또한 반려동물 벼룩시장, 문화공연, 유기견 지원을 위한 바자회 등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스페셜 행사들을 개최하여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소노펫 플레이그라운드는 반려동물 동반 객실 투숙 고객과 펫 카페 이용 고객이면 모두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시간 제한도 없다.

    이 밖에도, 호텔 및 리조트에 투숙하는 동안 개별적인 시간을 갖고 싶거나 멀리 여행을 떠나며 안심하고 반려동물들을 맡길 수 있도록 항온, 항습, 항균 등이 철저하게 관리되는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환경과 펫 마스터의 전문적인 관리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노펫 보딩’을 만나볼 수 있다. 오션월드나 스키월드 고객들도 시간제로 운영되는 반려동물 위탁 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러한 소노펫클럽앤리조트의 서비스는 반려동물 전문가들이 심도 있게 제공하는 토탈 케어로 완성된다. 반려동물 행동 전문 교육을 이수한 ‘펫 마스터’, 반려 동물에 대한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엄선된 ‘펫 매니저’들이 전 업장을 총괄하며, 동물 영양학을 이수한 수의사가 직접 처방한 메뉴들을 전문 셰프가 최고급 음식들로 구현한다. 전문적인 기기와 평가를 토대로 진단하는 외과 재활 수의사, 서울대 내과 전공 및 ISFM(국제고양이의학협회) 수의사, 반려동물 전문 물리 치료사, 반려동물 생활 교육 트레이너 등 업계 최고의 반려동물 전문가들이 모두 모였다.

    특히 '소노펫클럽앤리조트 고양’에는 반려동물을 위한 전문 시설들도 추가 확충되어 있다. 최고의 수의사들로 운영되는 ‘소노펫 동물병원’은 건강검진, 예방접종, 기본 검진 뿐만 아니라 수술보다는 재활을 통한 자연 치유를 위하여 국내 유일의 펫 보행 분석기와 펫 전용 수중 트레드밀을 구비하는 등 고차원적인 동물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노펫 뷰티’는 반려동물의 피부와 모발 상태에 따라 수의사 처방으로 준비되는 맞춤형 스파와 모발 관리 서비스를, ’소노펫 스쿨’은 반려동물의 본능과 즐거움을 충족시킬 수 있는 각종 놀이를 통하여 건강한 생육과 행동 교정 교육 등을 제공한다.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는 푸른 대자연 속에 자리하고 있으며 총 157실을 반려동물 동반 객실로 리모델링하고 다견 가족들까지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청정한 자연 속에 천연 잔디로 조성된 700평이 넘는 플레이그라운드에서 반려동물과 가족들이 마음껏 자연을 숨 쉬며 뛰어놀 수 있다.

    ‘소노펫클럽앤리조트 고양’과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 반려동물 동반 객실 예약은 6월 11일 목요일부터 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을 통해 가능하며 실제 투숙은 7월 10일부터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