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수현과 서예지 주연의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가 전 세계를 향한다.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가 넷플릭스에서 서비스 된다. 김수현의 군 제대후 정식 복귀작으로 기대를 모은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한국과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과 영어권, 라틴 아메리카 지역은 첫 방영일부터 매회 정규 방송 종료 후 당일 공개되며, 그 외 지역은 8월 16일 전 회차 동시 공개된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이야기를 담는다. 전 세계 사람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지점이다.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강태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문영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과정이 담긴다. 김수현은 강태 역을, 서예지는 문영 역을 맡았다. -
김수현은 문강태의 고단한 삶을 보여준다. 집에서는 자폐 스펙트럼(ASD)을 가진 형 문상태(오정세 분)를 보살피고 밖에서는 마음이 아픈 환자들을 보호하지만 정작 자신의 삶은 돌보지 못하는 인물. 김수현과 로맨스 호흡을 펼칠 서예지는 유명한 아동문학 작가 고문영 역할을 맡아 완벽한 지성과 미모와는 달리 반사회적 인격 성향으로 돌발행동을 일삼아 가는 곳마다 사건을 일으키는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동화를 드라마에 접목시키는 콘셉트로 신선한 재미와 흥미를 일게 한다. 로코 장인, 디테일 장인으로 정평이 난 박신우 감독의 연출이 매회 주제를 관통하는 잔혹 동화와 어우러지면서 환상적인 시너지를 예고한다.
또한, 티저 영상에 담긴 메타포들을 찾기 위한 흥미진진한 추리가 시작된 가운데 tvN '남자친구'에서 매회 오프닝과 엔딩에 실린 상징적인 일러스트로 화제를 모았던 잠산 작가가 작업을 맡아 더욱 주목 받고 있다.
한편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인이 함께 보게 될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오는 20일(토) 밤 9시 첫 방송된다.
- 연예 칼럼니스트 조명현 midol13@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