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짓 인터내셔널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며 2020년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숙박 프로모션 ‘두짓과 함께 여행을 떠나요(Journey Together with Dusit)’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안전을 기반으로 한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숙박과 전일 식사가 포함되어 있으며, 태국, 필리핀, 카타르, 이집트, 아랍에미리트에 위치한 두짓 호텔과 리조트에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태국 내에 있는 호텔에서는 포함된 식사 중 한 끼를 호텔을 떠나지 않고 유명 현지 레스토랑 음식을 주문해서 맛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예약 기간은 태국 호텔과 리조트의 경우 2020년 10월 31일까지 가능하며, 그 외에 국가에서는 6월 30일까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두짓 인터내셔널은 이용객들이 안심하고 호텔에 머물 수 있도록 새로운 서비스 표준 ‘두짓 케어’를 도입해 타 이용객과의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체크인 시간을 유연하게 적용하고 조식도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즐길 수 있도록 이용시간을 대폭 확대했다. 뿐만 아니라 위생과 청결관리 절차를 강화하고 이용객간 충분한 거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고객이 이용하는 모든 공간을 재배치한 바 있다.
- 이주상 기자 jsfan@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