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오디오테크니카, 노이즈 캔슬링 완전 무선 이어폰 ATH-ANC300TW 출시

기사입력 2020.06.09 11:03
  • 오디오테크니카(Audio-technica)의 첫 번째 노이즈 캔슬링 완전 무선 이어폰 ‘ATH-ANC300TW’가 국내 출시됐다.

  • 이미지 제공=오디오테크니카
    ▲ 이미지 제공=오디오테크니카

    신제품 ATH-ANC300TW는 오디오테크니카의 차세대 완전 무선 기술과 새롭게 고안된 디지털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이 결합한 제품으로 완전 무선으로 향상된 고음질 사운드와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선사한다.

    내부에는 드라이버 앞뒤 양쪽에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가 배치되어 있으며, 그중 하나는 사운드 챔버 내에 독자적인 수평 구조로 장착되어 강력한 소음 제거와 동시에 정확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또한, 다이아몬드와 유사한 카본 코팅(DLC) 진동판으로 구성된 5.8mm 드라이버를 탑재해 향상된 저음 응답 및 확장 고주파, 선명도를 갖춘 파워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 이미지 제공=오디오테크니카
    ▲ 이미지 제공=오디오테크니카

    이번 제품은 편리한 사용자 맞춤 제어 시스템으로 다양한 기능을 쉽게 컨트롤 할 수 있다. 오디오테크니카 전용 커넥트 앱과 연결하면, 사용자 주변 환경에 따라 비행기 모드, 이동 중 모드, 사무실/도서관 모드 총 3가지 노이즈 캔슬링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히어-스루(hear-through) 기능을 제공해 음악 청취 중에 간단한 대화를 하거나, 주변 상황과 알림 방송 등을 들을 수 있다. 또한, 각 이어버드에 위치한 다기능 버튼으로 음악 재생, 통화, 볼륨을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다.

    ATH-ANC300TW는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며 최고의 무선 오디오 재생을 위해 SBC, AAC, aptX 코덱과 호환된다. 더불어, 퀄컴의 명료한 음성 캡처 기능(Qualcomm cVc)으로 통화 시 주변 소음을 억제하고 음성의 선명도를 높였으며, 퀄컴 트루 와이어리스 스테레오 플러스(Qualcomm TrueWireless Stereo Plus) 탑재로 레이턴시(전송 지연)를 최소화해 영상 감상 시에도 끊김 없이 오디오를 즐길 수 있다.

  • 이미지 제공=오디오테크니카
    ▲ 이미지 제공=오디오테크니카

    완전 충전 시 4.5시간 연속 재생할 수 있으며, 충전 케이스로 13.5시간 추가 사용이 가능하다. 귀의 곡선에 맞게 특수 설계된 하우징은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S, M, L, XL 다양한 크기의 이어 팁과 컴플라이 폼 이어 팁, USB-C 충전 케이블이 기본 제공된다.

  • 이미지 제공=오디오테크니카
    ▲ 이미지 제공=오디오테크니카
    이번 신제품은 네이버 플레이윈도에서 단독 선 론칭된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네이버 플레이윈도에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할인 혜택 및 포인트 적립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구매 및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플레이윈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