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벌써 한여름 더위가 기승을 부리자 남성들도 시원하고 편안한 여름옷에 관심이 늘고 있다. 세련된 비즈니스 룩부터 편안한 스트릿 룩, 깔끔한 프레피 룩까지 스타일별 코디법을 미리 익혀두는 것도 옷 고를 때 도움이 된다.
-
시원한 비즈니스 룩
-
‘H&M’은 2020년 여름 시즌을 맞아 쿨맥스 소재를 적용한 남성 제품을 출시했다. 쿨맥스는 빠르게 수분을 흡수, 배출 시켜 한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기능성 소재로, ‘H&M’은 이 고성능 쿨맥스를 사용해 남성을 위한 편안한 데일리 아이템을 완성했다. 그중 슬림 라펠의 투 버튼 재킷과 슬림핏 팬츠는 샤프하고 모던한 실루엣 덕분에 비즈니스맨에게 제격이다.
-
캐주얼한 스트릿 룩
-
‘베이프’의 세컨 브랜드 ‘에이프’가 국내 첫선을 보인다. 2012년 베이프가 Young Collection으로 론칭한 에이프는 지드래곤, BTS 지민, 박재범 등 국내 핫한 스타들은 물론 글로벌 패피들에게 인기가 높다. 그동안 해외 사이트 구매만 가능했던 에이프는 국내 공식 론칭과 함께 6월 15일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에 공식 AAPE 스토어 오픈을 알리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곳에서 박스티, 후드, 스타디움 재킷 등 유니크한 스트릿 웨어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
깔끔한 프레피 룩
-
‘헤지스’가 올해 브랜드 탄생 20주년을 맞아 특별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통합 기획전 오픈과 동시에 남성, 여성, 액세서리, 골프 각 카테고리의 BEST 100 아이템을 포함하는 기획전을 선보인다. 특히 여름 시즌 남성을 위한 베이직한 피케 셔츠, 세련된 쇼츠 등 다양한 데일리 아이템과 2030 고객 타깃의 피즈 에센셜 티셔츠, 폴디백 등 신상품을 함께 구성했다. LF몰에서 6월 11일까지 진행, 마일리지 할인부터 리그램 이벤트까지 풍성한 프로모션을 확인할 수 있다.
-
세련된 시티 아우터 룩
-
‘몽클레르’가 2020 봄/여름 남성 컬렉션 ‘로그인(Log In)’ 테마를 공개했다. 디테일에 한층 집중한 이번 ‘몽클레르’ 남성 컬렉션은 세련되고 견고한 시티 아우터 웨어로 구성했으며, 섬세한 마무리로 기존 테마들과 차별화를 두었다. 메탈 소재 버클과 컬러 지퍼 라이닝 등 기능성이 돋보이는 섬세한 장식을 더 했고, 롱 파카와 나파 레더 재킷은 날렵하게 재단됐다. 우아하면서도 스마트한 ‘몽클레르’의 시티 웨어는 ‘몽클레르’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부티크에서 만날 수 있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