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SKT-핀크, 최대 2% 금리 제공하는 자유입출금 ‘T이득 통장’ 15일 출시

기사입력 2020.06.08 11:30
  • SK텔레콤(이하 SKT)과 핀크가 최대 2% 금리를 제공하는 자유입출금 통장을 선보인다.

    SKT와 핀크는 KDB 산업은행과 손잡고 국내 1금융권 중 최고 수준의 금리를 제공하는 자유입출금 금융상품인 ‘T이득통장’을 오는 15일(월)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이미지 제공=핀크
    ▲ 이미지 제공=핀크

    T이득통장은 만 17세 이상, 주민등록증을 발급받은 SK텔레콤 이용 고객이라면 핀크앱을 통해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는 자유입출금 통장으로, 최대 2%(기본금리 1%+우대금리 1%)의 금리를 복리로 제공한다.

    SK텔레콤과 핀크는 제로금리 시대에 접어들며 시중 금융상품의 금리가 지속 낮아지는 추세에서 2% 금리는 국내 1금융권이 운영하는 자유입출금 예금 상품 중 최고 수준에 해당한다고 설명했다.

    핀크앱 실행 후 T이득통장 상품을 선택한 뒤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으로 비대면 인증을 마치면 간단하게 가입이 완료된다. 가입 이후에는 별도 은행앱 설치 필요 없이 핀크앱을 통해 자유롭게 입출금 관리를 할 수 있다.

    SK텔레콤 이동통신 회선을 유지하고, KDB산업은행 마케팅 정보 활용에 동의한 고객은 T이득통장 예치금 200만원까지 연 2%의 금리를 적용받게 된다. 만약 T이득통장을 월급통장으로 활용해 200만원의 예치금을 유지할 경우 월 3,333원의 이자 혜택을 매달 받을 수 있다. 200만원을 초과한 예치금에 대해서는 0.5%의 금리가 적용되며, 최대 5천만원까지 예금자 보호를 받을 수 있다.

    단, SK텔레콤 이동전화 회선을 해지하거나 명의를 변경할 경우 금리는 예치금액과 관계없이 0.1%로 조정된다.

    한편, 핀크는 T이득통장 출시를 맞아 6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T이득통장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2억원을 지급하는 ‘도전! 2억’ 프로모션을 핀크앱을 통해 8일(월) 사전 공개했다. ‘도전! 2억’ 프로모션은 T이득통장에 가입하는 고객 중 만 19세 이상이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프로모션 종료일까지 누적 가입자 규모에 따라 최대 2억원의 당첨금을 받을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