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바이텐, 와플 메이커·시리얼 접시 등 ‘스누피 키친 라인’ 출시

기사입력 2020.06.08 10:04
  • 올해로 탄생 70주년을 맞은 만화 캐릭터 ‘스누피(Snoopy)’가 빈티지 디자인의 주방용품으로 출시된다.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10x10)은 인기 만화 캐릭터 ‘스누피’가 디자인에 적용된 주방용품 라인인 ‘스누피 키친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사진=텐바이텐(10x10) 제공
    ▲ 사진=텐바이텐(10x10) 제공
    스누피 키친 라인은 인기 만화 ‘피너츠’의 1960대에서 1970년대 캐릭터인 ‘빈티지 스누피’가 디자인에 적용된 텐바이텐 자체제작(PB) 주방용품 라인이다. 지난 달 토스터기, 우드플레이트, 나이프 제품으로 구성된 1차 라인에 이어 샌드위치&와플 메이커와 브런치 세트(시리얼볼, 스푼, 접시) 등으로 구성된 2차 라인 제품을 선보였다.
     
    ‘나만의 스누피 카페’를 컨셉으로 집에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주방용품으로 구성된 스누피 키친 라인은 심플한 화이트 컬러에 빈티지한 베이지색 스누피 로고가 적용돼 주방 인테리어나 식기 플레이팅시 마치 카페에 있는 것처럼 감성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토스트기와 샌드위치&와플 메이커는 빵과 와플 겉면에 스누피 캐릭터가 구워져 나와 스누피 키친 라인만의 독특함을 더했다.
  • 사진=텐바이텐(10x10) 제공
    ▲ 사진=텐바이텐(10x10) 제공

    스누피 키친 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구매 후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스누피 샌드위치&와플 메이커 제품을 구입하고 텐바이텐 홈페이지에 구매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누피 브런치세트(10명), 스누피 미니트레이(10명)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텐바이텐은 지난해 11월부터 찰리브라운과 스누피 캐릭터가 적용된 단독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각 연도별 고유한 아트 스타일로 표현되는 피너츠 캐릭터 중에서 국내 유일하게 빈티지 스누피(1960~1970년대)를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디자인문구 라인(63종)을 시작해 디지털 라인(13종), 패션잡화 라인(10종)에 이어 올해 키친 라인(10종)을 처음 선보였으며, 칫솔과 타월 등으로 구성된 리빙 라인도 선보일 계획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