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버낫은 올여름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만큼 공포 영화 캐릭터 처키 캐릭터를 활용해 오싹하면서도 서늘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
이번 커버낫X처키 컬렉션은 커버낫 상품에 처키 고유의 오싹한 무드와 스타일을 접목시켰다. 커버낫X처키 컬렉션 상품은 반팔티 8종, 에코백, 모자, 그립톡, 스마트폰 케이스, 쿠션, 키링, 그립톡, 뱃지 등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된다.
커버낫X처키 컬레셕은 처키의 무드에 맞게 재해석된 커버낫 로고에 처키를 상징하는 영화 포스터, 처키 영화 속 장면을 담은 티셔츠와 처키의 시그니처 표정을 자수 와펜으로 위트 있게 디자인한 잡화 라인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
이번 컬렉션은 8일부터 커버낫 온라인몰과 무신사스토어 스토어에서 출시되며 8일 오후 10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잼라이브에서 커버낫X처키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 퀴즈쇼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펀 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는 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젤리 브랜드 ‘하리보(Haribo)’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로라로라 X 하리보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하리보의 대표 아이콘 ‘골드베어’와 모두에게 익숙한 ‘젤리곰’ 그래픽을 활용하여 여름철 가볍게 입기 좋은 다양한 스타일의 반팔 티셔츠를 메인으로, 원피스, 크로스 백, 양말뿐 아니라 에어팟 케이스, 키링, 목걸이 등 액세서리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구성 되었다.
특히, 로라로라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 젤리곰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이다.
-
인기 아이스크림 브랜드와 유명한 스포츠 브랜드가 만났다. 벤앤제리스와 나이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나이키 SB 덩크 ‘청키덩키’는 최근 출시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중 가장 핫한 아이템이다.
국내에서도 판매 중인 벤앤제리스 인기 플레이버 ‘청키몽키’에서 영감을 얻은 이 신발은 벤앤제리스의 상징인 푸른 하늘과 하얀 구름, 젖소, 그리고 녹아 내리는 듯한 바나나 아이스크림의 형상까지 고스란히 담아냈다. 출시 직전부터 지금까지 아이스크림과 운동화를 사랑하는 MZ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벤앤제리스는 이 밖에도 글로벌 콘텐츠 기업 ‘넷플릭스’와의 꾸준한 협업으로 기발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는 등 위트 있는 브랜드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
글로벌 패션 브랜드 게스는 작년에 이어 글로벌 스타 레게톤 뮤지션 제이 발빈(J Balvin)과 협업한 캡슐 컬렉션이 6월 5일 전 세계 동시에 런칭한다. ‘레게톤의 세계적인 앰버서더’로 불리는 콜롬비아 출신 뮤지션 제이 발빈은 유튜브 조회수 100억 뷰를 기록하는 인기 아티스트로, 특히 2020년 미국 NFL 슈퍼볼 하프타임 무대에 제니퍼 로페즈와 함께 무대에 오르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이번 컬렉션은 제이 발빈의 트레이드 마크인 레드, 옐로, 그린, 블루, 퍼플의 비비드한 컬러와 게스의 아이코닉한 역삼각형 로고를 아티스트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다섯 가지 컬러를 블렌딩한 프리즘 패턴과 제이 발빈의 출신지인 콜롬비아의 이국적인 풍경이 담긴 크롭 후드와 바디수트, 데님 재킷 등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