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나 혼자 산다’ 유노윤호·손담비·성훈·박나래, 현실 공감 200% 자아낼 생생한 일상 공개

기사입력 2020.06.05 22:00
  • ‘나 혼자 산다’ 손담비, 성훈, 유노윤호, 박나래가 집에서 나 홀로 보내는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는 ‘혼밤 특집’으로 꾸며진다.

    5일(오늘)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손담비, 성훈, 유노윤호, 박나래의 퇴근 후 생생한 ‘혼밤’ 시간이 그려진다. 사람은 매일같이 반복되는 ‘리얼 일상’을 공개한다.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손담비, 성훈, 박나래는 물론,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조차 고된 업무를 마친 뒤 지친 기색을 보여 직장인들의 현실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퇴근 후 집으로 돌아온 네 사람은 각자의 방식으로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다. 손담비의 나 홀로 트로트 댄스파티부터, 친근함을 자아낼 성훈의 승부욕 가득한 컴퓨터 게임까지 이어진다. 쉬는 시간조차 허투루 보내지 않는 유노윤호는 격투기를 하며 열정을 불태우는가 하면, 박나래는 개그 분장을 지우며 개그맨으로서의 고충을 드러낸다.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서로 다른 휴식 속 웃음과 공감을 동시에 자아낼 다양한 에피소드가 예고되어 있어 호기심을 유발한다. 오롯이 홀로 밤을 보내는 네 사람의 쓸쓸한 시간은 자취러들의 깊은 공감까지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무지개 회원들의 평범한 듯 평범하지 않은 퇴근 후 일상은 5일(금)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혼밤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