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야외에서 즐기는 프라이빗 여행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호캉스와 함께 호텔 인근에서 야외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이 주목받고 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서울 도심에 위치한 한강 공원에서 한낮의 햇볕을 즐기며 피크닉을 즐기고, 밤이 되면 화려한 도심의 야경을 바라보며 이색적인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한강 피크닉 패키지', 호캉스를 누리며 싱그러운 야외에서 피크닉과 아이를 위한 액티비티까지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폴 인 피크닉 패키지',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센트럴파크의 수상레져와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의 '송도 겟어웨이 패키지' 등이다.
무더위가 시작하기 전에 즐기기 좋은 호텔가 피크닉 관련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호텔 피크닉 패키지켄싱턴호텔 여의도 -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호텔 인근의 한강 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한강 피크닉 패키지’를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한강에서 도심 속 야외 피크닉을 낮부터 밤까지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다. 야외 나들이의 분위기를 한껏 북돋아 줄 호텔의 시그니처 메뉴 중심으로 구성된 피크닉 박스와 이랜드 크루즈의 유람선 승선 혜택까지 제공돼 도심에서 이색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강 피크닉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2인, 피크닉 박스, 레이트 체크아웃 12시, 이랜드 크루즈의 달빛 크루즈 이용권 2매, 뮤지컬 김종욱 찾기 초대권 2매로 구성됐다. 가격은 17만 9,000원(세금 포함)부터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피크닉 박스는 켄싱턴 수제 샌드위치, 생수 또는 탄산수, 와인 또는 주스, 켄싱턴 시그니처 디저트, 과일, 피크닉 매트(대여) 등으로 구성됐다. 이랜드 크루즈의 달빛 크루즈는 매일 저녁 9시부터 9시 40분까지 운항하며 여의도에서 서강대교를 왕복하는 코스로 진행된다. 선상 위에서 도심의 화려한 야경을 감상하고 운항 내내 펼쳐지는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어 연인,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달빛 크루즈 승선객은 여의도 1주차장에 무료로 주차할 수 있다. 이용권은 체크인 시 프론트 데스크에서 제공된다.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시티는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폴 인 피크닉(FALL IN PICNIC)’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폴 인 피크닉’ 패키지 투숙객 전원에게 이국적인 분위기의 체스 가든에 마련된 인디언 텐트와 피크닉 매트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각 인디언 텐트 간의 거리는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설치돼 안심하고 즐거운 주말 나들이를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된다.
나들이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피크닉 바스켓도 제공한다.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크로와상, 샌드위치, 치킨 샐러드, 제철 과일, 요거트, 카라멜 푸딩과 주스 등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해 구성됐다. 여기에 피크닉 메뉴와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화이트 와인 세트가 함께 제공돼 여유로운 오후를 완성할 수 있다.
‘폴 인 피크닉’ 패키지는 오는 6월 5일부터 28일까지 금~일요일 한정으로 운영된다. 가격은 디럭스 객실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31만원부터다(VAT 별도). 피크닉 세트는 1박 투숙에 1회 제공되며, 체크인 당일에 한해 오후 12시부터 18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피크닉을 즐긴 후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체크인은 17시부터 시작한다.
이 외에도 호캉스를 완성해줄 실내 수영장, 키즈존, 플레이스테이션, 피트니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과 유럽의 감성을 담은 스파 ‘씨메르’ 아쿠아스파권 30% 할인,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자유이용권 30% 할인,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까지 풍성하게 담았다.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플라자 잔디 마당에서 ‘캐치볼’, ‘플라잉디스크’ 그리고 ‘버블 체험’ 등의 다양한 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투숙객 전용 키즈 ‘레오(LEO) 프로그램’도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진행하며 가족 나들이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에서는 센트럴파크 수상레져와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이색 객실 패키지인 ‘송도 겟어웨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송도 겟어웨이 패키지’는 지친 일상 속 짧지만 알찬 여행을 원하는 모든 이에게 선물 같은 하루를 선사할 레져 패키지다. 이 패키지는 쾌적하고 모던한 객실 1박, 2인 조식, 센트럴파크 패밀리보트 이용권(성인 기준 최대 4인까지 탑승 가능) 1매, 호텔 시그니쳐 워터보틀을 제공한다. 2019 ‘한국 최고의 관광지 100선’에 선정된 센트럴파크는 호텔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트 위에서 센트럴파크와 송도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며 이색적인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의 가격은 10만 7천원부터다.(세금미포함) 패키지 오픈 이벤트로 6월까지 해당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호텔 시그니쳐 피크닉 매트’를 추가로 제공하여 완벽한 봄나들이 즐길 수 있다.글래드 호텔앤리조트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감성 가득한 피크닉 세트와 함께 야외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힐링 칠링’ 패키지를 6월19일부터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는 ‘힐링 칠링’ 패키지는 시원한 객실에서 꿀잠을 즐길 수 있도록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1박과 피크닉 필수템으로 한 손에 가볍게 들 수 있는‘위글위글’의 피크닉 매트 1개(스마일 위 러브 또는 웰시 코기 패턴 중 랜덤 증정)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은은한 레몬과 시트러스 향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유기농 스파클링 와인 파스쿠아 뀌베 넘버5(750ml) 1병과 야외에서도 시원하게 마실 수 있도록 와인 칠링백 1개,플라스틱 와인잔 2개,다양한 종류의 치즈와 크래커 등으로 구성된 치즈플래터가 포함된 버블 피크닉세트를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한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의 경우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1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힐링 칠링’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성수기(7월17일~8월22일)기간 동안 주중에 한해 2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서울은 12만5천원부터(10%세금 별도) 제주는 16만원부터(10% 세금 포함)이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