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고생하고 있는 주변 군인들에게 뷰티 아이템을 선물해보면 어떨까. 군인들은 장시간 야외 훈련과 위생 환경 등에 의해 피부가 상하기 쉬워 생활 속에서 관리가 필요하다.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자외선 차단제, 고된 훈련 후 샤워 시 상쾌함을 더해 줄 남성 전용청결제, 낮에 상한 피부를 자는 동안 관리할 수 있는 씻지 않는 수면팩 등은 군 생활 피부 관리에 도움된다.
야외 훈련 전 촉촉한 자외선 차단제야외 훈련 시 피부를 지키고 싶다면 자외선 차단제는 반드시 챙겨야 한다. 엠엘비코스메틱의 ‘MLB 그루 워터리 선젤’은 남자의 선케어를 위한 제품이다.
-
촉촉한 제형으로 구성돼 번들거림이나 들뜸, 백탁 없이 가볍게 밀착되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피부 보습과 진정, 쿨링에 도움을 주는 ‘UV 쉴드 콤플렉스’의 아쿠아 에센스를 함유해 바르는 순간 물방울이 터지는 듯한 수분감이 느껴지며, 뜨거운 태양의 빛과 온도, 열로 지친 피부의 쿨링, 진정 등에 도움을 준다.
특히 자외선 차단제 전용 클렌저 없이도 심플 클렌징이 가능해 선크림의 사용과 클렌징에 어려움을 느끼는 남성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 수준은 자외선 차단 등급 지수(SPF50+, PA++++)이며 UV 등 외부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에 도움을 주는 특허 생약 성분인 ‘GRASS U.P’가 함유됐다.
땀 흘리는 훈련 뒤 꿉꿉한 시크릿존 피부는 남성 전용 클렌저로!고된 훈련에 땀 흘리는 경우가 많은 군인들은 습하고 밀폐된 환경에 노출돼 예민한 시크릿존을 전용 제품으로 관리하는 것이 좋다. 특히, 무더운 여름 훈련이 끝난 뒤 사용하는 남성청결제는 시크릿존이라 불리는 남성의 M존을 촉촉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질경이의 워시형 남성청결제 ‘매너맨 워시 젤 바이 질경이’는 남성의 M존 피부 보습 개선 및 온도 감소, 냄새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수분 공급을 돕는 3중 히알루론산과 피부 보호 조성물 특허 성분 BSASM, 오크라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보습감을 부여한다. BSASM은 병풀 추출물, 호장근뿌리 추출물 등 9가지 성분들이 배합된 복합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 자극을 진정시켜준다.
또한 페퍼민트 잎 추출물과 자일리톨 성분을 포함해 피부 쿨링을 돕는다. 예민한 남성 M존 피부의 수분을 유지해 쾌적한 관리를 돕는 고보습 클렌저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피부 온도 감소(쿨링), 피부 보습력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 시험도 완료했다. 휴대가 용이한 파우치 형태도 출시됐다.
여드름 피부가 고민이라면? 피지량 조절과 수분 공급을 한번에많은 군인들이 과다한 피지로 인한 여드름 피부를 고민한다. 프리미엄 수분보습 브랜드 라네즈는 이러한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돕는 올인원 스킨을 선보였다.
-
남성 올인원 스킨 ‘크림 스킨 옴므 올인원’은 라네즈만의 크림 블렌딩 기술을 적용해 고점도 크림을 스킨 한 통에 녹여낸 제품으로, 수분 부족에 피지량이 많은 남성의 피부를 케어한다. 피지 조절 효능이 있는 어성초의 효능성분을 알코올에 우려내 얻은 ‘어성초 팅크처’를 함유해 과다 분비된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고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지만 스킨만으로도 크림을 바르는 것처럼 높은 보습을 느낄 수 있어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피부 결이 거칠거나 건성 피부로 각질이 잘 생기는 남성 고객들도 스킨 하나로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낮 시간에 지친 피부! 관리는 자는 동안 편하게LF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헤지스 맨 룰429의 ‘슬리핑 퍼펙크림’은 바쁜 군인들의 피부 관리를 돕는 남성 전용 수면팩이다.
-
씻어낼 필요가 없고 흡수력이 우수해 사용이 매우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수분 공급, 브라이트닝 효과와 동시에 트리플 시카 케어 성분 함유로 거칠고 지친 피부를 진정 케어해준다. 아침에는 수분크림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슬리핑 퍼펙크림은 어떠한 피로에도 다음 날 아침이면 푹 잔듯한 완벽한 피부를 연출해주어 ‘해장 크림’이라는 애칭으로도 불린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