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성분·제품력 강조한 ‘패키지 디자인’의 뷰티 신제품

기사입력 2020.06.04 09:36
  •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 코스메틱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DOLCE&GABBANA BEAUTY)가 지중해의 햇살을 받은 듯 건강한 지중해 광채를 완성하는 ‘솔라 글로우 컬렉션(Solar Glow Collection)’을 선보인다.

  • 돌체앤가바나 뷰티 ‘솔라 글로우 컬렉션’
    ▲ 돌체앤가바나 뷰티 ‘솔라 글로우 컬렉션’

    새롭게 선보이는 ‘솔라 글로우 컬렉션’은 사용법도, 소화하기도 어려웠던 기존 브론징 & 하이라이터 제품의 고정관념을 뒤집어 평상시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세련된 윤곽 컨투어링 메이크업의 새로운 가이드를 제안한다.

    솔라 글로우 컬렉션은 총 4가지의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스포이드 형태의 리퀴드 타입의 ‘솔라 글로우 유니버셜 브론징 드롭’과 ‘솔라 글로우 유니버셜 일루미네이팅 드롭’은 양 조절이 용이하고 반투명한 컬러의 텍스처로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 사용하여 다양한 메이크업 효과를 표현할 수 있다.

  •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LG생활건강의 피부의 생기 에너지를 깨우는 ‘후 비첩 순환 에센스’를 청아한 궁중 백자 위 생기롭게 피어난 모란으로 표현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궁중 예술의 아름다움을 담아 선보이는 ‘후 비첩 순환 에센스’의 7번째 스페셜 에디션이다. 보물 제1029호 '청자상감모란문주전자'를 모티브로 맑은 순백의 백자 위에 화중왕(化中王)이자 부귀화로 불리는 모란이 활짝 피어난 모습과 그 향기에 매료된 나비까지 생생하게 패키지에 표현해, 비첩 순환 에센스가 선사하는 생기롭게 빛나는 투명한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후 비첩 순환 에센스’는 순환과 진정을 돕고 피부 생기 에너지를 가득 채워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으로, 오랜 마스크 착용과 각종 외부 환경으로 인해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찾아준다.

    특히 올해 출시 8년만에 기존 성분 업그레이드를 통해 피부 순환을 더욱 원활히 도와주며,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연꽃 성분도 더했다.

  • 안나수이 ‘브라이트닝 페이스 파우더’
    ▲ 안나수이 ‘브라이트닝 페이스 파우더’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한정판 ‘브라이트닝 케어 키트’를 출시했다.

    ‘브라이트닝 페이스 파우더’는 자기 전 모든 스킨케어를 마친 후 마무리에 단계에 사용해 잠들어도 무방한 스킨케어 성분의 파우더다. 때문에 자는 동안 베갯잇에 스킨케어가 묻어남을 방지하면서도 속 보습은 지켜주는 나이트 타임 스킨케어를 위해 또는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스킨케어를 마무리하고 싶은 데이타임의 스킨케어 마무리에도 사용할 수 있다.

    ‘브라이트닝 핸드크림’ 역시 속 보습은 잡아주면서도 끈적이지 않는 마무리감을 가지고 있으며 은은한 플로럴 머스크 향과 꽃 모양으로 핸드크림이 스퀴징 되는 디테일로 소비자에게 사용할 때마다 즐거움을 주고자 개발된 제품이다.

  •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
    ▲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
    LG생활건강은 화사한 봄 기운이 한 송이의 꽃으로 피어난 듯한 입체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을 출시했다.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에서 선보인 이번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은 오휘만의 시그니처인 3D 플라워 디자인에 화려하게 반짝이는 꽃 수술을 장식해 화사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를 구현했다. 은은하게 빛나는 핑크색 용기 바탕에 꽃잎을 하나 하나 정교하게 작업해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고급스러움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