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유 퀴즈 온 더 블럭’ 김호중, 천상의 목소리 특별 무대 공개

기사입력 2020.06.03 20:00
  • ‘트바로티’ 김호중이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특별 무대를 펼친다.

    오늘(3일, 수) 밤 9시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김민석)’ 57회에서는 ‘목소리’ 특집이 진행된다. 아나운서 박선영, ‘트바로티’ 김호중, 천만 배우 차태현, 화제의 어린이 기자, 빙의 성대모사의 달인 김보민 성우 등 꿀 보이스 자기님들이 유퀴저로 등장한다. 이들은 계속해서 듣고 싶은 목소리로 다채로운 인생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 사진 제공=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 사진 제공=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날 방송에서 트로트계 천상의 목소리로 불리는 김호중의 특별한 무대가 펼쳐진다. 성악과 트로트를 아우르는 귀 호강 무대에 이어, 노래 실력 못지않은 예능감과 다이나믹한 인생 이야기 등도 공개된다. 차태현 자기님은 여전히 유쾌한 에너지로 현장을 쥐락펴락한다. 유 퀴즈의 ‘중간자기’ 역할을 자처하더니 시종일관 아기 자기의 자리를 넘보며 조세호를 바짝 긴장하게 하고, 국민 MC 큰 자기에게는 독설을 날려 석고대죄하게 해 폭소를 자아낸다.

    연출을 맡은 김민석 PD는 “57회에서는 가수에서 배우, 아나운서, 성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목소리를 들려주는 자기님들과 함께 한다. 이들과의 만남을 통해 우리가 살아가면서 무심코 흘려보내는 목소리가 어떤 의미를 갖는지,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 느껴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6월 3일 수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