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공연 즐기면서 호캉스 할 수 있는 패키지 선봬

기사입력 2020.06.03 18:53
  •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여름을 색다른 방법으로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색다른 호캉스를 제안한다.

    ‘서머 나잇 라이브 (Summer Night Live)’는 펍 앤 레스토랑 LEVEL B1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공연으로 고객에게 맛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치맥 or 피맥 중 택 1로 구성되어 있으며, 저녁식사와 함께 라이브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박 기준 디럭스 객실 11만원부터다.

    라이브 공연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7시 30분, 8시 30분 세 차례 진행되어 낭만적인 분위기를 조성한다. 가요, 팝, 재즈 등의 폭넓은 장르를 선보이며,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안하는 만큼, 다가오는 여름에는 즐거운 공연을 감상하며 퀄리티 있는 식사를 곁들일 수 있는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서의 감성 충전의 시간을 제안한다. 

    1인 패키지 ‘띄어쉬기 (Pause your life)’는 객실 내에서 나만의 여유로운 힐링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해당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조식(룸 서비스), BlanBlvn 그린 텐저린 가든 바디 워시 제품을 제공한다. 가격은 1박 기준 디럭스 객실 10만 4500원부터다.

    특히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트렌드가 된 언택트 서비스를 진행, 조식을 룸 서비스로 제공하여 객실 내에서 고객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했다. 조식은 팬케이크 플레이트,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 플레이트, 에그 플레이트 중 선택하여 수프, 샐러드, 커피와 함께 제공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