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딥티크, 꽃향기 가득한 스킨 케어 라인 ‘아르 뒤 수앙’ 신제품 4종 출시

기사입력 2020.06.03 10:49
  • 프랑스 감성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브랜드의 감성과 노하우를 담은 감각적인 스킨 케어 라인인 ‘아르 뒤 수앙’의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 딥디크 ‘아르 뒤 수앙’ 4종
    ▲ 딥디크 ‘아르 뒤 수앙’ 4종

    딥티크의 ‘아르 뒤 수앙(L’art du Soin)’은 다양한 식물(프래그런스 플랜트)들이 가진 고유의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내 탄생된 인퓨즈드 코스메틱이다. 원료가 되는 식물은 각기 보습, 영양, 윤기 효과 등을 위해 선별되며, 퍼퓨머리로부터 영감을 얻어 만든 슬로우 인퓨전 기법으로 추출된다. 증류, 냉침법, 온침법, 압착법 등의 추출기법을 사용하여, 원료 고유의 성분들을 잘 보존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크럽, 보습, 오일 케어의 핸드 앤 바디 라인과 세정, 트리트먼트, 수분 케어의 페이스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제품인 ‘소프트닝 핸드워시’는 섬세한 세정과 함께 수분 케어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 플로럴 워터가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고 매끄러운 손 피부를 만들어준다. ‘엑스폴리에이팅 핸드워시’는 으깬 올리브씨가 포함되어 각질 케어가 가능한 손 세정제다.

     ‘벨벳 핸드로션’은 참깨씨 오일과 캐모마일 워터 성분이 포함되어 건조한 손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이번 핸드 케어 신제품은 특별히 지속 가능한 뷰티에 동참하고자 리필 가능한 대형 유리 플라스크로 제작되었으며, 리필팩도 함께 출시된다.
     
    ‘소프트로션 포 바디’는 수딩 효과에 탁월한 자스민 추출물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도와주고, 플로럴 에센스가 전달하는 섬세한 향으로 피부에 편안하고 향기로운 힐링을 더해주는 바디 로션이다.
     
    사회적 거리 두기가 일상이 된 최근, 집에서도 혼자 럭셔리한 케어가 가능한 딥티크의 아르 뒤 수앙 핸드 앤 바디 신제품은 전국 딥티크 매장 및 공식 입점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