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객실간 모바일 전략 슈팅게임…L7 강남, 호텔 및 게임업계 최초로 ‘모바일 게임 대전’ 개최

기사입력 2020.06.01 17:42
  • 사진제공=롯데호텔
    ▲ 사진제공=롯데호텔

    호텔 및 게임업계 최초로 L7 강남에서 특별한 게임대회가 열린다.

    6월 27일, L7호텔 강남에서 에이프로젠게임즈와 함께하는 모바일 게임 대전 에이프로젠게임즈 포트리스M ‘L7 GAME NIGHT’가 개최된다.

    에이프로젠게임즈 포트리스M ‘L7 GAME NIGHT’ 은 호텔 L7 강남에서 객실간 모바일 전략 슈팅게임 ‘포트리스 M’을 즐기면서 승부를 겨루는 이벤트로 온오프라인 경계를 넘나드는 온라인게임 대회이다. 특히 각자 객실에서 모바일로 펼쳐지는 게임인 만큼 ‘생활 속 거리두기’를 지키며 보다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다.

    대전 방식은 간단하다. 체크인 시 게임대회 참여권을 수령 후 각자의 객실에서 2대 2 복식 대결로 진행된다. 예선전은 객실 간 50강 토너먼트로 랜덤 매칭되어 단판승부로 승패를 가른다. 본선전은 특별 대회장으로 꾸민 4개의 스위트룸에서 비대면 방식으로 8강전부터 3판 2선승제, 결승전은 5판 3선승제로 진행된다. 또한 ‘L7 GAME NIGHT’ 게임대전은 CJ ENM OGN의 스트리밍 채널을 통해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번 모바일 게임대회의 참석을 위한 객실 패키지는 6월 7일부터 100실 한정으로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1인당 3만3천원 상당(계정당 1회 사용) 객실당 2인 기준 최대 2매(6만6천원 상당)의 포트리스 M 아이템이 제공된다. 가격은 11만원이며 세금은 별도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