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노호텔&리조트가 호텔 이용에 특화된 혜택을 담은 ‘이그제큐티브 클럽(Executive Club)’ 멤버십을 출시했다. 이그제큐티브 클럽 멤버십은 여유롭게 호캉스를 누리고 싶은 고객과 업무상 비즈니스 활용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소노펠리체 멤버십 이후 10년만에 출시한 이번 멤버십은 호텔 중심의 고품격 서비스 및 식음, 골프, 승마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
호텔 서비스에 특화된 ‘이그제큐티브 클럽’ 멤버십은 입회 기간 동안 호텔 및 리조트 내 전용 라운지 무료 이용을 포함하여 직영 식음업장 이용 시 상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호텔 조식 뷔페를 무료로 매년 10회(2인)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호텔 투숙 시 발레파킹, 웰컴 서비스, 매년 1회 기념일 선물을 제공한다.
멤버십 시설이용 혜택으로 소노펠리체C.C(18홀), 비발디파크C.C(18홀), 델피노C.C(18홀)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소노펠리체 C.C는 매봉산 중턱 운해와 함께 하늘과 맞닿은 정상에서 호쾌한 샷을 날리는 쾌감을 느낄 수 있어 유명하다.
소노펠리체 승마클럽에서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기승과 승마 레슨을 받을 수 있다. 소노펠리체 승마클럽은 비발디파크 내 럭셔리 퍼블릭 승마클럽으로 말과 기승자의 동선을 배려한 설계와 유럽풍 클럽하우스, 국가대표 출신 강사진, 수준별 레슨 프로그램을 갖춰 초보자 레슨과 기승은 물론 승마대회도 가능하다. 국내 승마클럽 중 최초로 클럽하우스와 실내 마장, 마사의 3개 공간을 하나로 연결해 말, 기수, 방문객이 더욱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멤버십 정회원 한명에게는 추가로 VIP 혜택을 제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소노호텔&리조트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프리미엄 멤버십을 선보였다”며 “고양, 여수에 위치한 5성급 호텔과 더불어 자연환경이 아름다운곳에 위치한 소노호텔&리조트를 럭셔리한 호텔 서비스와 함께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