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아동센터 53개소에 공기정화식물 및 꽃 화분 200개 전달
NC 김택진 대표 추천으로 참여, 다음은 코웨이 이해선 대표이사 지명
NC 김택진 대표 추천으로 참여, 다음은 코웨이 이해선 대표이사 지명
-
넷마블 방준혁 의장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9일 밝혔다.
넷마블 방준혁 의장은 넷마블문화재단을 통해 공기정화식물 및 꽃 화분 200개를 회사 인근 지역아동센터 53개소에 차주 중 전달할 계획이다. 또 5월 한달 동안 결혼 및 출산(본인 및 배우자)을 한 임직원들에게도 축하 꽃바구니를 증정한다.
방준혁 의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화훼 농가와 지역 사회에 작게나마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돼 뜻 깊게 생각한다”며 “코로나19 사태가 하루 속히 끝나 대한민국이 건강하고 평온한 일상의 삶을 되찾을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로 각종 행사가 취소되면서 판로가 막힌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지난 2월부터 시작된 공익 릴레이 캠페인으로 추천을 받은 사람이 캠페인에 참여한 뒤 다음 주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엔씨소프트 김택진 대표의 추천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방준혁 의장은 다음 주자로 코웨이 이해선 대표이사를 지명했다.
- 이주상 기자 jsfan@chosun.com
관련뉴스
- 넷마블, 창립 20주년 맞아 '넷마블문화재단' 사회공헌활동 확대 진행
- 넷마블, SNS 소통경쟁력 게임부문 3년 연속 1위 달성
- 넷마블, 1분기 매출 5,329억…해외매출 비중 71% 차지
- 넷마블, 자사 브랜드채널 ‘넷마블TV’에 개성만점 콘텐츠 공개
- 넷마블, 약 2달만에 정상 출근한다...오는 11일부터 정상출근 체제로 전환
- 넷마블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북미 앱스토어 Top 3 올라
- 넷마블, 주 3일 출근제로 전환...40여일만에 출근하는 임직원
-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5기 모집 "게임 인재 꿈꾸는 청소년들 모여라"
- 넷마블, 게임사 중 유일하게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
- 넷마블, 재택근무 당분간 연장 "코로나19 안정화될 때까지"
- 넷마블 정기 주주총회 개최, 권영식 대표 "웰메이드 게임 통해 국내 및 글로벌 사업 경쟁력 강화해나갈 것”
- 넷마블, PC∙콘솔 등 플랫폼 확장 전략...미래경쟁력 강화 나선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