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꼰대인턴’ 김응수, 수난 시대 예고! 박해진과의 갈등 고조에 무릎 꿇었나?

기사입력 2020.05.28.19:55
  • ‘꼰대인턴’ 김응수의 역대급 수난 시대가 시작된 것일까?

    오늘(28일)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에서는 가열찬(박해진 분)과 이만식(김응수 분)의 갈등 고조가 예고됐다.

  • 사진제공=MBC ‘꼰대인턴’
    ▲ 사진제공=MBC ‘꼰대인턴’

    공개된 7, 8회 예고는 “가르쳐줄 수 있잖아요. 모르니까 가르쳐줄 수 있잖아요~” 라며 열찬에게 읍소하는 이만식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이어 기획안을 두고 이만식과 오동근(고건한 분)이 대립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궁금증을 더한다. 잔뜩 삐진 얼굴로 사무실에 홀로 남아 “내꺼란 말이야!!”라며 귀엽게 성내는 이만식의 모습은 폭소를 자아내며 이만식에게 닥친 위기를 짐작하게 한다.

    또, 가열찬 PC에서 시작된 진짜 랜섬웨어가 사내 PC를 감염 시켜 준수식품 전체가 발칵 뒤집혔다. 이어 만식이 컴퓨터 화면을 보며 놀라는 표정이 목격되어 이번 랜섬웨어도 이만식이 저지른 사고인지 의심하게 만든다. 여기에 적반하장으로 그만두겠다며 큰소리치는 이만식에 이어 남궁준수(박기웅 분)와 안상종(손종학 분)과의 만남이 포착되고 열찬에게 아재 감성 문자를 보내며 무릎을 꿇은 이만식의 모습이 사건의 전말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를 끌어올렸다.

  • ▲ "그 자식 밑에 또 기어들어가라고요...?" 7-8화 예고

    한편, 오늘(28일) 정오에 발매된 ‘꼰대인턴’ 두 번째 OST 이찬원의 ‘시절인연’이 오늘 밤 방송에 등장할 것으로 예고되어, 극 중 어떤 장면에서 흘러나와 감성과 재미를 더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유쾌 상쾌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 7, 8회는 MBC와 OTT 서비스 '웨이브(wavve)'에서 5월 28일 밤 8시 55분에 동시 방송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