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레스케이프 호텔과 스타벅스 콜라보…레스케이프 호텔, 캠핑 감성 느낄 수 있는 패키지 출시

기사입력 2020.05.28 15:14
  • 레스케이프호텔 7층 로맨틱 캠핑존
    ▲ 레스케이프호텔 7층 로맨틱 캠핑존

    레스케이프 호텔은 여름을 맞아 ‘서머에디션 시티브레이크(Summer Edition: City Break)’ 패키지를 6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캠핑을 테마로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커피 브랜드인 스타벅스 커피와의 제휴를 통해 스타벅스의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객실타입은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 코너스위트 등 총 4타입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21만 5천원(세금 별도)부터다.

    스탠다드와 디럭스 타입 고객에게는 호텔 내 라운지카페 ‘르 살롱’에서 스타벅스 스틱커피 VIA 제품을 활용해 만든 커피 무알콜 칵테일 2잔을 공통으로 제공하며 디럭스 타입 고객에게는 투숙기간 중 이용 가능한 중식당 ‘팔레드 신’ 투고메뉴 2인 세트메뉴 이용권(5만원 상당)과 스타벅스 선불카드 1만원권(1매)을 제공한다.

    스위트 타입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아이템인 캠핑체어(그린 색상)를 제공하며, 마크 다모르에서의 나잇아워 혜택으로 스타벅스 스틱커피 VIA로 바텐더가 자체 개발한 칵테일 2잔과, 기존의 스위트 혜택인 애프터눈 티세트 2인권과 조식 2인 식사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별도로 3만원 추가시 5만원 상당의 팔레드 신 투고메뉴 2인 식음교환권을 이용할 수 있다.

    스위트 타입 이상 이용 고객의 경우, 객실 내 캠핑존 세팅을 추가로 요청시 객실에서 즐기는 캠핑 감성을 마음껏 느낄 수 있도록 덴마크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의 2인용 미니 캠핑텐트와 용품들을 제공할 예정이다.(일 20객실 한정)

    ‘서머에디션 시티브레이크’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멀리 떠나지 않고도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캠핑감성을 느낄 수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모든 타입 고객이 즐길 수 있도록 호텔 7층을 ‘로맨틱 캠핑존’으로, 8층 야외 테라스 및 연회장 로비 포이어(Foyer) 공간을 오픈해 캠핑 아이템들로 구성해 프라이빗 휴가를 제안할 예정이다.

    5월 28일부터 6월 15일 기간 내 예약고객에게는 얼리버드 혜택으로 스타벅스 스테이 킷(PVC백&타올)을 선착순 150명에게 추가 증정하며 홈페이지 예약 시에는 1만원 할인혜택이 있다. 주중(일~금요일) 투숙 시에는 노르디스크의 액세서리 폴라베어 키링(1만 3천원 상당) 2개를 체크인 시 제공한다.

    한편, 레스케이프 호텔은 안전한 도심 속 휴가를 위해 새로운 편의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객실 내 홈트레이닝이 가능하도록 휴대용 런닝머신인 나인닷 트레드밀, 휴대폰 살균충전기 등 대여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기존의 8층 피트니스 공간은 사전예약제로 전환해 고객들의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도울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