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여름 잇템 ‘슬라이드’, 유니크한 아이템으로 내츄럴하고 스타일리시하게~

기사입력 2020.05.28 10:55
  • 여름 필수품으로 손꼽히는 ‘슬라이드’는 편안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충족해 서머 룩을 완성하는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최근 아웃도어 및 스포츠업계는 무더위를 겨냥한 여름철 신제품을 선보이는 가운데 슬라이드만의 가벼운 착화감과 편안한 쿠션감, 화사한 컬러감과 빅 로고를 포인트로 한 브랜드 헤리티지 감성을 담은 슬라이드 제품으로 MZ세대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 노스페이스 ‘슬라이드 컬렉션’
    ▲ 노스페이스 ‘슬라이드 컬렉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최근 ‘슬라이드 컬렉션’을 선보였다. 가볍고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오랫동안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름철 패션을 고려해 심플하면서도 화사한 컬러와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빅 로고 포인트를 각각 적용하는 등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슬라이드 제품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 ‘슬라이드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인 ‘캠프 슬라이드(CAMP SLIDE)’는 서머 슈즈의 베이직 아이템이다. 심플한 디자인에 그린, 오렌지, 퍼플 등 화려한 컬러 배색과 노스페이스 빅 로고를 포인트로 이른바 꾸안꾸 룩의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게다가 아웃솔(밑창)에는 미끄럼 방지 기능이 적용돼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 준다.

  • ‘나이키 에어맥스 90 슬라이드’
    ▲ ‘나이키 에어맥스 90 슬라이드’

    나이키는 대표 시리즈인 에어맥스 90 발매 30주년을 맞아 에어맥스 디자인에서 영감 받은 ‘나이키 에어맥스 90 슬라이드’를 선보였다. 뒷꿈치 부분의 맥스 에어 유닛은 고유 헤리티지를 담아냈고 풋배드와 갑피 부분은 원색 대비 디자인으로 레트로 무드를 선사해 준다.

  • ‘컬럼비아 슬라이드’
    ▲ ‘컬럼비아 슬라이드’

    컬럼비아는 슬라이드 두 쪽을 붙였을 때 ‘Columbia’의 브랜드 이름이 만들어지는 ‘컬럼비아 슬라이드’를 선보였다. 일반 EVA 미드솔 보다 가볍고 쿠션이 좋으며 테크라이트 기술을 적용해 착용감이 우수해 집 주변 산책 및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 아디다스‘알파바운스BB슬라이드’
    ▲ 아디다스‘알파바운스BB슬라이드’

    아디다스는 슬라이드 덮개 부분에 삼선 라인의 고유 헤리티지를 담은 ‘알파바운스BB슬라이드’를 선보였다. 지친 발에 편안함을 선사한다는 제품 컨셉에 맞춰 조절식 3-스트라이프 갑피와 부드러운 라이닝 폼이 특징이다.

  • 다이나핏 ‘슬라이더2’
    ▲ 다이나핏 ‘슬라이더2’

    다이나핏은 최근 다양한 디자인과 편안함을 앞세운 슬리퍼를 대거 선보였다. 심플한 설표 로고를 내세운 ‘슬라이더2’는 발바닥 굴곡에 맞춘 풋베드가 특징이다.

    MZ세대의 개성을 살릴 수 있도록 베이직한 블랙, 네이비 컬러뿐만 아니라 핑크, 실버 컬러로 구성했다. 또한 함께 출시된 ‘어셈블벨크로’는 벨크로를 조절하여 자신의 발 볼에 맞춰 착용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