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쿨섹시돌’ 청하, 2년 연속 스프라이트 광고 모델 발탁

기사입력 2020.05.26.15:44
  • 가수 청하가 쿨하고 다양한 매력으로 스프라이트와 지난해에 이어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코카-콜라사의 스프라이트는 거침없는 매력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쿨섹시돌’ 청하와 함께 스프라이트 썸머 캠페인을 시작한다.

  • 가수 청하 / 사진=스프라이트 제공
    ▲ 가수 청하 / 사진=스프라이트 제공

    매년 여름마다 트렌디하고 개성 넘치는 캠페인을 통해 상쾌하고 짜릿한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선보인 스프라이트가 올해도 가수 청하와 함께 ‘네 안의 모든 너, 거침없이 터트려버려!’라는 메시지를 담은 썸머 캠페인을 진행한다.

    청하는 음악 속에 자신의 자아를 표현하며 매 컨셉마다 열정적이고 도전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반면, 일상에서는 솔직하고 순수한 모습을 드러내는 짜릿한 반전 매력을 갖췄다. 이에 스프라이트가 추구하는 올해 썸머 캠페인의 ‘멀티 페르소나’ 이미지와 부합해 2년 연속 스프라이트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 가수 청하 / 사진=스프라이트 제공
    ▲ 가수 청하 / 사진=스프라이트 제공

    스프라이트는 이번 썸머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오는 6월 1일 썸머 캠페인 TV 광고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에서 청하는 보이는 것만이 전부가 아닌 다양한 자아 정체성이 내재된 모습을 투명하고 상쾌하게 보여주며, 멀티 페르소나적 면모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시원하게 소화했다. 가수 청하 뿐 아니라  포토그래퍼, 러닝크루, 댄스 크리에이터, 파티 셀럽 등 다양한 자신을 표현하는 모습을 통해 숨겨진 매력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이번 스프라이트 새 캠페인 광고는 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온에어 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