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피크닉, 풀사이드 바비큐 등 호텔업계, 야외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 선보여

기사입력 2020.05.26 10:36
  • 코로나19 확산으로 시작된 사회적 거리두기가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되면서 화창한 날씨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곳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호텔들도 탁 트인 야외 공간에서 피크닉을 즐기거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상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생활 속 거리두며 즐길 수 있는 '피크닉 패키지' 출시


    파라다이스시티는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폴 인 피크닉(FALL IN PICNIC)’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의 여유로운 주말 호캉스를 누리며 야외에서 피크닉과 아이를 위한 액티비티까지 전 연령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 먼저 ‘폴 인 피크닉’ 패키지 투숙객 전원에게 이국적인 분위기의 체스 가든에 마련된 인디언 텐트와 피크닉 매트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각 인디언 텐트 간의 거리는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설치돼 안심하고 즐거운 주말 나들이를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된다.

    나들이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피크닉 바스켓도 제공한다.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크로와상, 샌드위치, 치킨 샐러드, 제철 과일, 요거트, 카라멜 푸딩과 주스 등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해 구성됐다. 여기에 피크닉 메뉴와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화이트 와인 세트가 함께 제공돼 여유로운 오후를 완성할 수 있다.

    ‘폴 인 피크닉’ 패키지는 오는 6월 5일부터 28일까지 금~일요일 한정으로 운영된다. 가격은 디럭스 객실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31만원부터다.(VAT 별도) 피크닉 세트는 1박 투숙에 1회 제공되며, 체크인 당일에 한해 오후 12시부터 18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피크닉을 즐긴 후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체크인은 17시부터 시작한다.

    이 외에도 호캉스를 완성해줄 실내 수영장, 키즈존, 플레이스테이션, 피트니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과 유럽의 감성을 담은 스파 ‘씨메르’ 아쿠아스파권 30% 할인,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자유이용권 30% 할인,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까지 풍성하게 담았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플라자 잔디 마당에서 ‘캐치볼’, ‘플라잉디스크’ 그리고 ‘버블 체험’ 등의 다양한 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투숙객 전용 키즈 ‘레오(LEO) 프로그램’도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진행하며 가족 나들이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콘래드 서울, 루프톱바 버티고에서 일상 속 힐링 선사할 신메뉴 선봬


    콘래드 서울은 루프톱바 ‘버티고(Vvertigo)’는 여름을 맞아 신메뉴를 선보인다. 콘래드 서울 9층에 위치한 버티고는 ‘시티 포레스트’라는 컨셉으로 선보이는 도심 속 루프탑 바로 경쾌한 분위기의 아웃도어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도어로 구성되어 계절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바이다.

  • 버티고 신메뉴 구성의 가장 큰 변화는 기존에 코스 메뉴로 선보였던 평일 점심을 단품 메뉴로 변경해 선택의 폭을 넓힌 점이다. 평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하는 주중 점심에는 점심뿐 아니라 늦은 점심 또는 브런치를 즐기로 오는 고객들의 수요를 고려해 이와 같이 변경했다. 덕분에 기존 주말 브런치 메뉴로만 즐길 수 있었던 베네딕트와 프렌치 토스트를 평일에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작년 여름 오픈 이래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트러플 아로마 감자튀김부터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사프란 마요 소스로 향긋함을 더한 ‘하몽 크로켓’(JAMON CROQUETAS), 스위트 칠리 소스를 더한 ‘멘보샤’(MENBOSHA), 스페인식 감자요리에 초리조로 감칠맛을 더한 ‘초리조 파타타스 브라바스’(CHORIZO PATATAS BRAVAS), 트러플 허니 소스를 곁들여 풍미를 더한 ‘구운 까망베르치즈’ 등 다채로운 메뉴 구성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바비큐 소스를 곁들인 ‘토마호크 스테이크’, 땅콩 소스를 곁들인 ‘치킨 사테이’를 추가해 그릴 메뉴를 강화하였으며, 미국식 정통 스타일의 ‘클래식 버거’부터 식물성 패티로 만든 비건 버거인 ‘비욘드 버거’ 그리고 양념 갈비로 만든 ‘갈비 타코’까지 다양한 매력의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버티고 셰프의 특제 양념장으로 만든 갈비에 쌈장, 구운 야채, 깻잎을 부드러운 토르티아로 감싸 선보이는 ‘갈비 타코’는 익숙하지만 이색적인 맛을 자랑해 이번 신메뉴 중 꼭 맛보아야 될 메뉴로 꼽힌다. 여기에 고수와 마요네즈로 만든 고수 마요 소스와 함께 즐기면  버티고 갈비 타코 맛의 진가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버티고에서는 매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10시 40분까지 펼쳐지는 라이브 재즈 공연과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펼쳐지는 디제이(DJ) 공연이 펼쳐져 더욱 매력적인 버티고를 즐길 수 있다.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선보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감칠맛이 뛰어난 바비큐와 무제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오는 6월 6일부터 선보인다.

  •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양갈비, 닭고기, 새우, 바닷가재 등 두툼한 고기와 신선한 해산물을 참숯에서 구워내 즉석에서 제공한다. 바비큐 요리 외에도 각종 샐러드를 비롯해 볶음밥, 파스타, 치킨 윙, 피자 등 다양한 요리를 뷔페로 맛볼 수 있으며, 티라미수, 레몬 타르트, 브라우니, 마카롱 등 디저트도 풍성하다. 음료로는 차 또는 커피가 준비되며 성인을 대상으로 생맥주가 무제한 제공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밀폐된 실내 공간이 아닌 개방된 야외에서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내 위치한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 진행된다.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는 녹음이 우거진 남산과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경관이 펼쳐져 마치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는 6월 6일부터 6월 19일까지는 토요일과 일요일에 한정하여 운영되며, 6월 20일부터 8월 30일까지는 매일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다. 가격은 성인 1인 12만 6천원, 어린이 1인 7만원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도심 속 바비큐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바비큐’ 개장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야외 레스토랑 ‘풀사이드 바비큐’를 6월 3일 개장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야외 수영장은 밤이 되면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레스토랑으로 변신하는데, 다양한 종류의 바비큐 요리와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만끽할 수 있어 지난 20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 풀사이드 바비큐는 구운 야채, 신선한 샐러드 및 훈제 연어가 제공되는 에피타이저 스테이션, 참숯으로 구워낸 다양한 그릴 요리와 볶음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그릴 스테이션, 신선한 제철 과일, 아이스크림 , 케이크 등으로 식사를 달콤하게 마무리 할 수 있는 디저트 스테이션으로 구성된다. 그 중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단연 대형 참숯에서 즉석으로 요리되는 생선, 소고기, 소시지 등의 다양한 그릴 요리이다.

    그릴 스테이션에는 바비큐 소스를 입혀 72시간 동안 슬로 로스트한 소고기 바비큐, 육즙 가득한 양 다리살 구이, 맥주와 마늘을 주재료로 양념한 돼지 족발 구이, 각종 허브와 고추 향이 매력적인 제철 생선 구이 등 다양한 그릴 요리들이 준비된다. 특히, 올해에는 마늘 버터의 풍미가 일품인 랍스터 꼬리 구이, 찹쌀과 인삼으로 속을 채운 닭구이를 포함한 새로운 메뉴가 추가됐다. 뿐만 아니라, 풀사이드 바비큐에는 생맥주, 화이트, 레드와인을 무제한으로 곁들여 뷔페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 무제한 패키지 또한 준비되어 있다.

    풀사이드 바비큐의 운영시간은 6월 3일부터 9월말까지 매주 수-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이다. 단, 운영시간은 매월 변동될 예정이며, 우천시에는 폐장된다. 이용 가격은 주중(수-목) 100,000원, 금요일, 주말 및 공휴일에는 110,000원이다. 무제한 음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는 주중 140,000원, 금요일, 주말 및 공휴일에는 150,000원이다.(세금 포함)

    휘닉스 평창, 캠핑부터 트레킹까지 ‘포레스트 파크’ 언택트 프로그램


    휘닉스 평창은 겨울철 스키장 베이스로 활용되는 넓은 공간을 잔디광장으로 조성하여 ‘포레스트 파크’를 오픈했다. 이 곳을 중심으로 포레스트 캠핑, 루지랜드, 웰니스 숲 트레킹 등 태기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자연 속에서 즐길만한 다양한 ‘언택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포레스트 캠핑'은 잔디광장 내 캠핑장을 마련하여 다른 사람들과의 거리를 두며 안전하게 캠핑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쇠고기 안심, 꽃등심, 돼지 목살, 등갈비 등 푸짐한 구이용 재료들이 제공되며, 생맥주 무제한 제공, 무제한 라면 뷔페 등의 혜택이 있다. 이용 고객에게는 휘닉스 비치볼을 선물로 증정한다. 매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하며, 사전예약은 필수다.

    1.4km 트랙을 자랑하는 휘닉스 루지랜드는 평창의 자연을 마주보며 무동력 썰매를 타고 내려오는 인기 스포츠 어트랙션 중 하나다. 가속구간, 굴곡구간, 언덕 등 다양한 코스로 이루어져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안전을 더욱 최우선으로 설계했다. 한 명씩 차례로 타고 내려오게끔 운영하기 때문에 사람 간 부딪히거나 충격을 받을 일이 없다. 자연 바람을 쐬며 신나게 질주해보자. 주중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말은 저녁 9시까지 연장 운영한다.

    태기산 해발 1,261m 정상에서 동남쪽 산허리(해발 700~800m)를 돌아가며 자연 숲길을 거닐 수 있는 ‘웰니스 숲길 트레킹’ 프로그램은 숲 해설가와 함께 웰니스 숲길을 걸으며 자연을 직접 마주할 수 있다. 피톤치드 가득 몸과 마음을 정화시키는 시간을 가져보자.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선착순 모집하여 호텔 1층에서 출발한다.

    이와 관련해 ‘올인클루시브 썸머포레스트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또는 중식), 포레스트캠핑(또는 온도디너), 와인마리아주(또는 애프터눈 티 세트), 루지(또는 블루캐니언)로 구성되어 있어 포레스트캠핑과 루지를 함께 즐기기에 가장 적합한 패키지이다. ‘웰니스 숲 트레킹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웰니스 숲 트레킹, 와인 마리아주(또는 애프터눈 티 세트), 관광곤돌라로 구성되어 있어 트레킹을 하며 힐링하기 좋은 패키지로 추천한다.

    파도소리와 함께하는 세상 단 하나뿐인 영화관, 쏠비치 양양 ‘선셋 시네마’


    소노호텔&리조트의 쏠비치 양양은 천혜의 자연 환경과 리조트 단지 내에 넓고 프라이빗한 장소를 활용하여 6월 5일 국내 최초 동해바다와 가까운 야외 영화관 ‘선셋 시네마(Sunset Cinema)’를 선보인다.

  • 쏠비치 양양은 동해바다가 한 눈에 펼쳐지는 뷰를 바라보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장소다. 지난해에 진행한 비치시네마, 북 콘서트의 특장점을 살려 바다 지척에서 감상할 수 있는 정식 개봉관으로 오픈하게 되었다.

    ‘선셋 시네마’는 쏠비치 양양만이 보유한 자연환경을 그대로 활용하며 대형 스크린과 100석 규모의 좌석을 구비했다. 어디서도 경험하지 못한 낭만적이고 특별한 추억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수 있다. 매일 저녁 8시 파도소리와 함께 수평선 너머로 물드는 붉은 석양을 바라보며 세상에서 가장 로맨틱하게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곳은 세상에서 가장 조용한 야외 영화관이기도 하다. 외부 방해도 없이 오롯이 영화를 감상하도록 선셋 시네마에서는 관객에게 헤드셋을 통한 음성 송출 방식을 채택하여 무선 헤드셋을 제공한다. 소음은 완벽히 사라지고, 영화 사운드만이 또렷이 귓가를 맴돌며 보다 생생한 영화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

    쏠비치 양양은 선셋 시네마 오픈을 기념하여 로맨틱 시네마 패키지를 마련했다. 패키지는 객실, 선셋 시네마(2인), 스낵박스로 구성된다. 패키지는 공식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 예약 가능하며, 별도로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하여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2만 4천원부터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