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유니시티코리아, 롯데자이언츠 이대호 공식 후원 협약…자사 건강기능식품 지원

기사입력 2020.05.26 09:41
  • 유니시티코리아가 롯데자이언트 이대호와 건강기능식품 공식 후원 제공 계약을 체결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지난 4월,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TEAM UNICITY)’의 일환으로 롯데자이언츠 이대호 선수와 건강기능식품 공식 후원 제공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사진 제공=유니시티코리아
    ▲ 사진 제공=유니시티코리아

    ‘팀 유니시티’는 유니시티코리아가 자사 제품을 공급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는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이다. 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 유니시티코리아는 이대호에게 다양한 자사 제품을 제공하다. ‘인폼드-초이스’의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한 ‘코어 헬스팩’을 비롯한 유니시티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은 실제 많은 스포츠 선수들이 애용하고 있다.

    이대호 선수는 “평소 같은 팀에 있는 손아섭 선수나, 팀 유니시티로 후원받고 있는 동료 선수들이 유니시티 제품을 섭취하는 것을 보고 관심을 갖게 되었다”며, “시즌 개막과 함께 개인적으로 섭취 루틴을 만들어 보려고 한다”고 밝혔다.

    한편, 유니시티코리아는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KT위즈), 손아섭(롯데자이언츠), 박건우(두산베어스), 하주석(한화이글스), 강민호(삼성라이온즈), 구자욱(삼성라이온즈), 김상수(삼성라이온즈), 김태군(NC다이노스)과 함께 울산현대축구단, KB스타즈배구단, 우리은행 위비여자프로농구단, KCC 이지스프로농구단에 공식 건강기능식품을 지원하고 있다. 이 밖에도 쇼트트랙 국가대표 최민정 선수, PGA 프로골퍼 이경훈 선수, KPGA 프로골퍼 전준형 선수, 카누 국가대표 조광희, 최민규 선수를 비롯해 레슬링 국가대표 김현우, 류한수 선수와 2020 도쿄올림픽에 출전 예정인 근대 5종 전웅태, 김세희 선수를 후원하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