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스크 사용으로 늘어난 입 냄새 간단 해결! 동화약품 ‘잇백 이너프레쉬’

기사입력 2020.05.25 11:15
  •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사용 시간이 늘어나며, 평소 알아차리지 못했던 본인의 입 냄새로 말 못 할 고민을 하는 이가 늘고 있다.

    마스크 착용 시간이 길어지면 호흡이 불편해지는 것은 물론, 건조해진 입속 세균이 증식해 입 냄새가 더 심해진다. 또한, 전날 고기, 마늘, 양파 등 입 냄새를 유발하는 음식을 과하게 섭취했거나, 음주나 흡연 후, 공복이 길어졌을 때는 뱃속에서부터 구취가 올라와 더욱 심한 입 냄새를 유발한다. 이런 입 냄새는 칫솔질이나, 가글, 껌 등으로는 쉽게 해결되지 않아 고민을 더한다.

    이에 동화약품은 최근 늘어난 입 냄새 고민 해결을 위한 신제품 ‘잇백 이너프레쉬’를 선보였다. 잇백 이너프레쉬는 단순히 구강 내 냄새만 잡는 구강 청결제 등과 달리, 뱃속에서 올라오는 구취의 원인을 제거해 상쾌함을 오래 유지해주는 신개념 구취 제거제다.

  • 이미지 제공=동화약품
    ▲ 이미지 제공=동화약품

    파슬리 잎 오일이 뱃속 구취 제거, 박하유가 상쾌함 더해

    잇백 이너프레쉬는 파슬리 잎에서 추출한 오일이 함유돼 뱃속 구취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동화약품은 구취 해소를 위한 연구를 진행하던 중 ‘파슬리’ 성분이 냄새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아냈다. 기원전 5세기 그리스인들은 고기 요리에 잡내를 제거하기 위해 파슬리를 사용했고, 이 때문에 파슬리가 냄새를 없애는 데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처음 알려지게 됐다.

    잇백 이너프레쉬는 양치나 가글만으로 쉽게 해결되지 않는 냄새를 완화한다. 파슬리 잎 오일이 뱃속의 냄새를 중화시켜 주는 것은 물론 박하유가 함유돼 더욱 상쾌한 느낌을 준다.

    마스크 쓴 야외·바쁜 일상 중에도 간편하게 복용 가능

    언제 어디서나 쉽게 복용할 수 있다는 점은 잇백 이너프레쉬의 또 다른 장점이다. 입 냄새 제거가 필요한 순간, 캡슐 두 알만 복용하면 돼 양치질이나 가글을 하기 위해 화장실을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잇백 이너프레쉬는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캡슐은 물이나 음료와 함께 복용하면 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