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목시 서울 인사동, 국내 최초 호텔 내 #해시태그 비디오 월 선보여

기사입력 2020.05.22
  •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이 국내 최초로 고객이 올리는 SNS 사진을 호텔 내에서 볼 수 있는 #해시태그 비디오 월을 선보인다.

    이에 맞춰 목시서울인사동은 SNS를 통해 '#찐목시 스크린에서 나를 찾아라!' 해시태그 이벤트를 5월 25일부터 6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찐’은 진짜(오리지널)의 줄임말로 소비자들이 목시서울인사동에서 함께하는 순간을 SNS를 통해 공유하는 참여형 이벤트다.

    이벤트는 총 2가지로 '레벨1 #ATTHEMOXY' 인스타그램 이벤트와 '레벨2 #찐목시 스크린에서 나를 찾아라!' 이벤트 두가지를 진행한다.

    레벨1 #ATTHEMOXY 이벤트 참여방법으로는 인스타그램 SNS 상에서 MOXYSEOUL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한후, 본인계정에 MOXY SEOUL 에서의 간단한 스토리와 함께 필수 해시태그인 #ATTHEMOXY 와 #MOXYSEOUL 또는 #MOXYHOTELS  #MOXYSEOUL 2가지를 필수로 적고 HIP또는FUN한사진으로 목시 서울인사동에서 함께한 사진 또는 동영상을 업로드 하면 된다.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 목시 CREW가 추억의 옛날과자를 선물로 줄 예정이다.

    상위 이벤트인 레벨2 #찐목시 스크린에서 나를 찾아라! 이벤트 참여방법으로는 본인 투숙 객실로 입실한 후, TV채널 2번을 틀어, 본인이 올린 인스타그램 SNS 사진을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인 #찐목시 #ATTHEMOXY 와 #MOXYSEOUL 또는 #찐목시 #MOXYHOTELS  #MOXYSEOUL 3가지를 필수로 적고 한번 더 업로드를 진행하면 된다.

    레벨2 #찐목시 스크린에서 나를 찾아라! 이벤트 참가자 중 총 매주 7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1만원권(7명)을 증정할 예정이며, 한달 후 1등 과 2등을 뽑아 1등 목시서울인사동 슈페리어 객실 바우처(1명), 2등 스탠다드 객실(2명), 바우처를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5일 목시서울인사동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