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톤업·안티에이징 등 성분·효과 UP↑…다양한 선케어 제품

기사입력 2020.05.22 16:48
  • 기온이 오르면서 자외선도 강해지면서 자외선 차단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자외선 차단제 기능은 물론 피부 톤을 한층 밝혀 줄 선크림, 촉촉한 수분을 더해줄 안티에이징 선크림, 민감한 피부를 위한 무기 자차 선크림 등이 주목 받고 있다.

    자외선 차단에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 유세린 ‘선 오일 포토에이징 컨트롤 플루이드’
    ▲ 유세린 ‘선 오일 포토에이징 컨트롤 플루이드’

    건성, 민감성 피부를 위한 촉촉하고 매끄럽게 발리는 유세린 ‘선 오일 포토에이징 컨트롤 플루이드’는 히알루론산 함유로 수분과 탄력을 선사해 건조한 피부나 민감성 피부에 좋은 안티에이징 선크림이다.

    유세린만의 와이드 선 프로텍션으로 노화의 원인인 활성 산소 및 피부 스트레스를 방지하여 효과적으로 광노화를 케어해준다. 특히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주어 탄력과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톤을 밝혀주어 생기 있고 자연스러운 피부로 표현해준다.

  • 달바 ‘워터풀 선세럼’
    ▲ 달바 ‘워터풀 선세럼’

    달바 ‘워터풀 선세럼’은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화이트 트러플(흰 서양 송로 추출물)과 비타민E를 함유한 토코페롤, 3중 히알루론산 등의 성분을 함유했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영양까지 케어 해주는 똑똑한 선세럼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백탁이나 밀림 없이 피부 위에 부드럽게 발려 밀착된다.
     
    SPF50+, PA++++로 야외 활동 시에도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해 피부를 보호해 준다. 끈적임과 번들거림 등 피부 위 무겁고 답답한 느낌이 싫어 자외선 차단제 사용을 꺼렸던 사람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
  • 스킨푸드 ‘올데이 베리 선크림’
    ▲ 스킨푸드 ‘올데이 베리 선크림’

    스킨푸드 ‘올데이 베리 선크림’은 순한 선케어를 돕는 모어 세이프 선, 풍성한 수분감의 쏘 워터풀 선, 강력한 보습감이 특징인 딥 모이스트 선, 3종류로 세분화돼 구성됐다. 제형, 기능, 피부 타입, 계절 등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에 따라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선케어 제품이다.

    올데이 베리 선크림 3종 모두 라즈베리 줄기세포 배양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효과적으로 보습과 탄력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바다 생태계를 파괴하는 자외선 차단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피부 환경에 좋지 않은 유해 성분 또한 넣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
  • 사진=코스알엑스 제공
    ▲ 사진=코스알엑스 제공

    코스알엑스는 5월 선케어 2종이 새롭게 리뉴얼 론칭했다. 쉴드 핏 스네일 에센스 선은 빛을 흡수시켜 열로 배출하는 화학적 차단 방법인 유기자차 선크림이며, 오일리하지 않고 산뜻한 제형이 바른 듯 안바른 듯한 느낌을 준다.

    여기에 쿨링감이 있어 메이크업 전 피부 결을 쫀득하게 정돈해주는 워터 부스팅 효과를 선사하며 슬림한 패키지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덧바를 수 있다. 특히 달팽이점액여과물로 피부에 영양을 주어 선케어 뿐 아니라 안티에이징 기능까지 똑똑히 한다.

    피부에 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차단하는 순한 무기자차 쉴드 핏 올 그린 컴포트 선은 민감성 피부, 트러블 성 피부는 물론 모든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병풀추출물, 사철쑥추출물, 수련꽃추출물이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하며, 얇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계절에 상관없이 여러 번 덧바르기 좋은 선크림이다.

    피부를 자연스럽게 톤업 선크림
  • 아벤느 ‘뷰티-프로텍트 선스크린’
    ▲ 아벤느 ‘뷰티-프로텍트 선스크린’

    아벤느는 번들거리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밝혀주는 썬크림, ‘뷰티-프로텍트 선스크린’을 선보였다.  ‘뷰티-프로텍트 선스크린’은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자연스러운 톤업과 가벼운 마무리감을 더한 톤업 선 케어 제품이다.

    가장 큰 특징은 톤 보정 캡슐 함유다. 선스크린을 바르면 톤 보정 캡슐이 터지며 자연스러운 피부색을 만들어준다. 또한 아벤느 선 케어의 텍스처 기술 'Nude Skin Feel Innovation'이 적용돼 솜털처럼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안티폴루션 기능을 더했다.

  • 쏘내추럴(SO’ NATURAL) ‘픽스 선크림’
    ▲ 쏘내추럴(SO’ NATURAL) ‘픽스 선크림’

    쏘내추럴(SO’ NATURAL) ‘픽스 선크림’은 피부에 가볍게 착 붙어 톤업과 동시에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내추럴한 선크림이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과한 백탁 현상과 밀림 없이 촉촉하고 내추럴한 톤업으로 투명하고 맑은 피부 톤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워터리한 제형으로 촉촉하게 발리지만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스킨케어 한 듯 끈적임 없이 사계절 내내 가볍게 사용이 가능하며, 산호 백화현상에 영향을 주는 벤조페논, 옥티노세이트 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리프 세이프 선크림이다.

  • 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톤업 선크림’
    ▲ 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톤업 선크림’

    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톤업 선크림’은 얇게 밀착되며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으로, 자외선 차단과 피부 톤 보정, 트러블 케어까지 가능한 올인원 아이템이다. 피부에 자극이 적으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기자차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칼라민 성분이 함유되어 마스크에 쓸려 예민해진 피부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현대인의 생활 속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블루라이트까지
  • 에뛰드 ‘유브이 더블 컷 무기자차 선크림’
    ▲ 에뛰드 ‘유브이 더블 컷 무기자차 선크림’
    에뛰드 ‘유브이 더블 컷 무기자차 선크림’은 자외선 뿐 아니라 하루 종일 함께하는 스마트폰, TV, 모니터에서 나오는 블루 라이트로부터의 피부 자극을 케어해줄 에뛰드 유브이 더블 컷 무기자차 선크림은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의 가볍고 백탁 없는 무기 자차 선크림이다. 징크옥사이드, 티타늄디옥사이드 차단제 성분이 피부 위에서 자외선을 강력 차단해주며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해 안심 방어를 해준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