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2020년 5월 26일 화요일

기사입력 2020.05.25 17:00
음력 2020년 4월 4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전체운
    변화를 주기보다는 현재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다. 어려운 일이 있거든 은밀하게 윗사람의 도움을 청하라. 

    48년생
    생각나는 대로 활발히 실행하되 주변의 동의를 어느 정도 구하기 바랍니다. 어려움에 얽매이거나 미리 걱정부터 하는 일은 바람직하지 못합니다. 높은 인기를 지키기 위해 노력해야할것입니다. 

    60년생
    들떠 있는 마음을 가라앉히기 바랍니다.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하기 바랍니다. 미루던 일들이 드디어 결정 나게 됩니다. 자기보다 남을 더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십시오. 

    72년생
    너무 분주하게 활동하지 마십시오. 조용한 날들을 보내다 보면 마음이 동하는 기회가 올 것입니다. 그 시기 한번을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단은 노력하고 공부하는 마음을 가지기 바랍니다. 정확한 상황판단이 필요하겠습니다. 

    84년생
    돌다리를 두드려 보고 건너기 바랍니다. 친한 사람도 너무 믿지 마십시오. 득보다 실이 많으니 보류하기 바랍니다. 예상치 않은 여행에는 반드시 동참하기 바랍니다. 재정적으로 길한 시기입니다.

  • 소띠

    전체운
    개인적인 욕심은 나중으로 미루고 다수의 사람들을 위해서 일한다면 명예와 재물이 동시에 들어온다. 

    49년생
    자신의 정체성에 대해 생각해보게 되는 시기입니다. 건강이 무엇보다 중요하기도 합니다. 마음이 번잡스럽고 불편한 시기가 될것입니다. 가까운 사이에 보증서지 말기 바랍니다. 

    61년생
    마음의 상처가 깊어지는 시기입니다. 결국에는 세월이 약입니다. 다른사람과의 사이에서는 신용이 최선일것입니다. 돈과 인간관계를 엮지 않아야 길할것입니다. 

    73년생
    남을 도우면 그배로 이득을 받을수 있을것입니다. 옛문서는 버리고 새로운 문서를 받기 바랍니다. 마음의 변화가 큰 시기인만큼, 안팎으로 일어나는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기 바랍니다. 

    85년생
    배짱으로 승부하면 이기는 시기입니다. 무엇을 해야할것인지에 대한 결론은 이미 마음속에 있습니다. 바쁘게 움직이면서 지혜를 발휘해야 할 만큼 완벽성이 요구됩니다. 실속을 챙기기 바랍니다.

  • 범띠

    전체운
    그동안 마음고생이 많았겠지만 이제부터는 일이 수월하게 풀릴 것이니 더 이상 근심하지 말라. 

    50년생
    어디에도 예속되지 않는 그런 삶을 꿈꿉니다. 하지만 그건 생각보단 쉽지 않을 듯 싶네요. 

    62년생
    사소한 일이 큰 일로 발전하게 됩니다. 처음부터 힘든 일이라면 시작도 말아야 할것입니다. 

    74년생
    달이 검은 구름속에 숨어 나오지 않으니 진퇴가 어려운 형국이 예상됩니다. 당신에겐 아주 힘든일이 반복되는 하루입니다. 

    86년생
    세상이 쉽게 변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겠지요.? 당신의 사고관하나를 바꾼다면 큰 의미는 있겠습니다만 세상의 벽이 높다는 것 역시 깨닫게 됩니다.

  • 토끼띠

    전체운
    너무 큰 이익을 바라는 것은 위험부담이 크니 적당한 이익이 났을 때 정리를 하는 것이 현명하다. 

    51년생
    식구들이 당신에게 투정부리는 하루가 될 수도 있습니다. 서운하다면 그 자리에서 표현해서 서로 오해를 푸는 것이 좋겠네요. 

    63년생
    당신이 솔로라면 이성에게 푹 빠질 것입니다. 하지만 이어지기 힘듭니다. 기혼의 경우는 자신의 일에 집중해야 합니다. 

    75년생
    저절로 깨닫게 되는 일들이 있습니다. 소중한 기억들은 당신의 앞날에 큰 전환점으로 남게될것입니다. 

    87년생
    가벼운 외출이 좋겠습니다. 뜻하지 않은 제안을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 용띠

    전체운
    새로운 아이디어를 활용하거나 아랫사람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으니 문제가 생기더라도 걱정하지 말라. 

    52년생
    수고 없이 안락함을 얻을수 있겠지만 시기는 길지 않을것으로 생각되는군요. 

    64년생
    각지도 예상치도 못한 모임이나 저녁외식이 기다리는 하루입니다. 

    76년생
    당신의 약간 오버하는 말버릇 때문에 주변사람들이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88년생
    온종일 우두커니 발만 동동 구르게 될것입니다. 큰 사건이 터졌지만 수습은 천천히 되는 편이라 당신 마음만 온통 까맣게 타고 있네요.

  • 뱀띠

    전체운
    지금까지 해왔던 노력과 공을 인정받아서 큰일을 맡을 수는 있지만 건강상 무리가 될까 두려우니 주의하라. 

    53년생
    아무리 바빠도 차분히 처리하기 바랍니다. 어른의 역할을 분명하게 하기 바랍니다. 힘든 시간들입니다만 결과만 가지고 쉽게 투자했다가 어려움이 배가 됩니다. 당분간은 자중하는 시간을 보내기 바랍니다. 

    65년생
    집안 일에 신경을 써야 하겠습니다.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기 바랍니다. 자기 책임을 완수하여야 하겠습니다. 자신을 돌보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스스로 의욕을 북돋아야 할 것입니다. 

    77년생
    무리하게 행동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항상 즐거운 마음을 가지기 바랍니다. 실속 없는 일에 매달리지 마십시오. 소홀하기 쉬운 것부터 챙겨야 할 것입니다. 경쟁하면 불리하니 자세를 낮추고 기다리기 바랍니다. 

    89년생
    말이 너무 많으면 실수가 많아지게 될 것입니다. 가볍게 운동을 하기 바랍니다. 오늘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마십시오. 희생하는 것만큼 보상이 될 것입니다. 만남은 좋지 못합니다.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마십시오.

  • 말띠

    전체운
    마음먹은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가능성이 크니 대책 없이 일을 벌이는 것은 현명하지 못한 행동이다. 

    54년생
    새로 시작되는 일들에 자신감이 넘치는군요. 당신은 이미 앞날을 보고 투자하고 있습니다. 지금하고 있는 일들이 내년에 성과로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66년생
    기혼의 경우 부부싸움이 잦아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좀더 참기를 바랍니다. 미혼의 경우 금전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되도록 주변을 잘 체크하기 바랍니다. 

    78년생
    건강관리는 물론 자동차의 길동준비도 열심히 하기 바랍니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만 하고 살수 있진 않는 세상입니다. 스스로를 책임질 수 있도록 하기 바랍니다. 

    90년생
    가족의 건강을 챙기기 바랍니다. 당신의 욕심으로 인해 많은 기회를 놓치게 됩니다. 배팅을 너무 크게 하지 않기 바랍니다. 시작은 좋으나 끝은 장담할 수 없는 운이므로 결정은 초반부에 내리는 것이 좋겠네요.

  • 양띠

    전체운
    처음에 계획했던 것보다 조금은 일이 지연될 수 있지만 결과적으로는 순조롭게 완성되니 조급해하지 말라. 

    55년생
    몸과 마음이 다 지쳐있습니다. 아랫사람과의 다툼이 크게 번지게 됩니다. 집안을 다스리기에 역부족입니다. 너무 자신의 고집을 내세우지 말고, 대리인을 내세워 일을 해결하면 좋습니다. 직접 나서는 것은 금물입니다. 

    67년생
    분쟁이 일어날 소지가 있습니다. 잊고 있었던 일들이 다시 반복될 수 있습니다. 병이나 문제가 커질 수 있습니다. 주의를 요하고 면밀히 살피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79년생
    선후배가 당신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줄 것입니다. 학연 지연으로 인해서 아르바이트자리가 생긴다던가 소득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밖에서 인기가 좋습니다. 

    91년생
    승진운이나 투자운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직장 내에서의 변동, 혹은 학업에서 두각을 나타내게 됩니다. 사회생활에서는 업그레이드 되는 삶이나, 가정 내에서는 남에게 말하지 못하는 비밀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 원숭이띠

    전체운
    주변의 도움으로 장애물이 사라지게 되는 형상이니 문제가 생기면 주변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라. 

    56년생
    누구보다도 당신은 당신의 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바라는 것이 너무 많아도 좋지 않고, 적어도 문제가 됩니다. 적당한 마음의 평정 심을 이루기 바랍니다. 

    68년생
    소유욕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꿈을 꾸는듯한 착각에 빠져 현실을 돌아보지 못하거나 적응하지 못하는 경우일수도 있겠습니다. 당신은 현실도피처를 찾고 있습니다. 

    80년생
    책임감으로 의무감으로 결혼할 수는 없습니다. 커플이 아닌 당신이라면 이 선택에 후회가 없는지를 철저히 살피기 바랍니다. 당신의 마음은 이미 정해져 있는 것 같네요. 

    92년생
    누군가에게 등 떠밀려 시집가는 격의 상황입니다. 아주 중요한 문제인데도 스스로 해결할 수 없는 상황이 연출됩니다. 그러나 주체는 당신입니다. 문제도 당신이 찾아내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닭띠

    전체운
    새로운 사람들을 많이 만나게 되는데 이와중에 재물을 써야할 일이 생긴다. 이왕이면 폼나게 행동함이 좋으리라. 

    57년생
    건강 식품에 너무 집착하지 않기 바랍니다. 아랫사람에게 너무 엄격한 경향이 있는 것 같네요. 적당히 그들에게 자유를 허락하기 바랍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겐 사랑한다고 다정하게 말해주기 바랍니다. 

    69년생
    대인관계에 무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행동과 말을 똑바로 해야 길할 것입니다. 독서를 하면서 마음의 안정을 쌓아가기 바랍니다. 남을 원망하지 않고 스스로의 능력과 재능을 키우기 바랍니다. 

    81년생
    표현력이 좋아지는 시기입니다. 자신이 하고 싶은 것과 해야 할 일을 잘 구분하여 해낼 수 있는 시기입니다. 이성에게 인기가 많은 시기이며 아르바이트를 하게 될 가능성이 클 것 같네요. 

    93년생
    필요한 일은 주변에 찾아보면 많습니다. 주변에 폐를 끼치는 행동을 해선 안됩니다. 경쟁에서 한 발짝 뒤로 물러도 됩니다. 그 자리에서 결론이 나는 것이 아니니까 말이죠

  • 개띠

    전체운
    두사람이 마음이 일치하니 이루지 못하는 일이 없다. 어떠한 어려움이 있더라도 능히 극복할수 있으니 최선을 다하라. 

    58년생
    가족에게 좋은일이 생깁니다. 마음을 편히 가지면 주변여건도 그처럼 풀릴것입니다. 음주운전은 절대 하지 않기 바랍니다. 사업가는 새 일을 시작하게 됩니다. 

    70년생
    지금이 가장 행복한 시기입니다. 다른사람을 돕는데 힘쓰기 바랍니다.여행은 시기가 적절치 못합니다만 생활의 변화가 많아져서 여유가 생길것입니다. 내가 싫은 것을 남에게 강요해선 자신의 문제가 더 힘들게 될것입니다. 

    82년생
    자신이 편해지기 위해서 남들을 부리려하지 않기 바랍니다. 따뜻한 마음의 여유가 자신의 생활의 행복을 가져다 줄것입니다. 낮말은 새가 듣고 밤말은 쥐가 듣는다는걸 명심하기 바랍니다. 

    94년생
    기대가 크면 경과의 지체를 너무 힘들게 지켜보는 상황이 될수 있습니다. 기대하지 말고 생활을 대하기 바랍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서는 늘 겸손으로 대하기 바랍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상황이 좋아질 것 같습니다.

  • 돼지띠

    전체운
    지금까지 막혀있던 일이 술술 풀어져 가는 시기이니 매사에 거칠 것이 없다. 노력한 만큼 얻으리라. 

    59년생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습니다. 희비가 교차되는 시기입니다. 옛 친구를 만나서 회포를 풀기 바랍니다. 나이가 어린 사람들과 교감이 잘되는 시기입니다. 사람들 사이에서 상담자로서의 역량을 발휘하게 되는군요. 

    71년생
    눈앞의 어려움에 좌절하지 마십시오. 서둘지만 않는다면 현상유지는 할 것입니다. 자신 없는 일에 확답을 바라지 마십시오. 안 되는 일과 되는 일을 선별적으로 구분하기 바랍니다. 부부 사이에 다툼이 예상되는 시기이니 주의하십시오. 

    83년생
    좋은 친구를 만들면 좋겠습니다. 결정한 데로 밀고 나가기 바랍니다. 운이 활짝 열렸으니 움직이기 바랍니다. 기회가 왔을 때 속전 속결로 일을 처리하기 바랍니다. 남의 말에 너무 귀 기울이지 않기를 바랍니다. 

    95년생
    환자는 건강상태가 좋아질 것입니다. 도전을 겁먹을 필요는 없습니다. 작은 질병에 주의를 기울이기 바랍니다. 급할수록 천천히 움직여야 합니다. 노력의 결과가 적어도 실망하지 마십시오.

  • 출처: 헬로우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