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두피·얼굴 등 쌓이는 노폐물 ’약산성’으로 씻어내자!

기사입력 2020.05.22 16:09
  • 낮 기온이 20도를 웃돌며 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더위로 과다하게 분비되는 땀과 피지는 피부에 노폐물로 쌓여 모공을 넓힐 수 있다. 여기에 습도까지 높아지면 세균 증식이 활발해져 지루성 두피염, 등드름 등과 같은 각종 피부 트러블로 이어지기 쉬워 올바른 클렌징 습관이 필요하다.

    특히, 좋은 것을 많이 바르는 것보다 피부에 쌓인 유해 요소들을 잘 씻어내는 것이 중요하다.

  • 자이엘 ‘헤어케어 탈모완화 스칼프 샴푸’, 클로란 ‘시트러스 지성두피 스케일링 샴푸’
    ▲ 자이엘 ‘헤어케어 탈모완화 스칼프 샴푸’, 클로란 ‘시트러스 지성두피 스케일링 샴푸’

    자이엘의 ‘헤어케어 탈모완화 스칼프 샴푸’는 자외선, 피지로 인해 민감해진 두피를 자극 없이 씻어내 두피 밸런스를 되찾아주는 저자극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다. 이 제품은 자이엘의 독자적 원천기술로 개발한 특허성분인 ‘자이엘라이트’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자이엘라이트는 pH 6.5 수준의 약산성을 띠고 있어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며,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각질 및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가려움을 완화시키고 두피에 청량감을 더해준다. 특히, 2019 여성동아 주최 ‘제2회 K-뷰티 어워드’ 샴푸-컨디셔너 부문 1위, ‘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뷰티(샴푸) 부문 수상에 이어 ‘2020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뷰티(탈모샴푸) 부문 1위를 수상해 3관왕을 달성했다.

    클로란 ‘시트러스 지성두피 스케일링 샴푸’는 외부 환경으로 인해 지성화 된 두피의 스케일링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핵심성분인 시트론 추출물이 두피의 피지를 씻어내 두피 청정과 활력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모발에 수분을 충전해 보다 촉촉한 헤어로 유지시켜준다.
     
    특히, 피부 pH 밸런스와 유사한 약산성 성분의 순한 세정력이 두피의 유수분 균형을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민감한 두피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비타민 B5(판테놀)가 건조하고 지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며,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이 두피와 모발 냄새를 제거하여 두피 데오도란트 효과를 선사한다.

  • 라 뷔게르(LA VIGUEUR) 쏠 드 뷔게르와 플레드 드 뷔게르
    ▲ 라 뷔게르(LA VIGUEUR) 쏠 드 뷔게르와 플레드 드 뷔게르

    라 뷔게르(LA VIGUEUR) 쏠 드 뷔게르와 플레드 드 뷔게르는 일반적인 액상 샴푸와 린스가 아닌 고체 형태의 헤어 비누다.

    액상 제품의 경우 세정에 필요한 주요 성분 이외 정제수가 큰 비중을 차지한다. 액상화 시키는 과정에서 많은 화학 성분들도 첨가된다. 반면 고체는 헤어 케어에 필요한 100% 유효 성분으로만 구성되어 세정력이 뛰어나고 자극이 적어 특히 민감한 두피에 좋다.

  • 퐁당 ‘포어 딥 클린 버블 클렌저’
    ▲ 퐁당 ‘포어 딥 클린 버블 클렌저’

    퐁당의 ‘포어 딥 클린 버블 클렌저’는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모공 속 노폐물까지 부드럽게 닦아주는 저자극 클렌저 제품이다. EWG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한 pH 5.5 수준의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 보호막을 손상시키지 않아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보습 특허 성분인 ‘아쿠아자일’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피부 담김이 없이 촉촉함과 개운함을 느낄 수 있다. 20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 테스트 및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마녀공장의 ‘퓨어 클렌징 오일’은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개선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99.73% 제거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새롭게 출시한 퓨어 엔자임 클렌징 워터는 파우더 타입이 대부분인 효소 클렌저의 효능은 유지하면서 모든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리퀴드 타입의 클렌저로 보습 특허 성분과 자연 발효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매끈한 피부결과 당김없는 촉촉한 클렌징을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미세먼지 세정력 인체적용 테스트,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 라벨영 ‘쇼킹락토발효바디워시’, 온더바디 ‘벨먼 제네시크 바이옴 캡슐 바디클렌저’
    ▲ 라벨영 ‘쇼킹락토발효바디워시’, 온더바디 ‘벨먼 제네시크 바이옴 캡슐 바디클렌저’

    라벨영의 ‘쇼킹락토발효바디워시’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 샤워 후에도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약산성 바디 클렌저 제품이다.

    락토바실러스발효물, 비피다발효여과물 등 유산균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 pH 밸런스와 바디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또한 비피다발효여과물은 단백질, 유당, 유산, 비타민 등을 풍부하게 함유해 묵은 각질 완화 및 보습 개선에 효과적이다. 이외에도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화학계면활성제와 인공색소를 배제해 예민하고 민감한 바디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LG생활건강의 온더바디에서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적용하고 건강한 피부 상태로 가꿔주는 한 단계 진화된 바디케어 ‘벨먼 제네시크 바이옴 캡슐 바디클렌저’를 출시했다.

    ‘벨먼 제네시크 바이옴 캡슐 바디클렌저’는 무너지기 쉬운 피부 생태계, 즉 바디 피부의 기초 체력 관리에 중점을 두고 수분과 영양이 충족된 건강한 피부 상태로 가꿔주기 위한 방법으로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적용했다. 이 제품은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발효용해성분을 담은 캡슐 포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