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네오위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프리 위크엔드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0.05.22 15:01
5월 22일부터 26일까지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를 무료
길티기어 시리즈와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무료 업데이트
  •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프리 위크엔드’ 이벤트/사진제공=네오위즈
    ▲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프리 위크엔드’ 이벤트/사진제공=네오위즈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DJMAX RESPECT V)’의 ‘프리 위크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는 2017년 PS4용으로 출시됐던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의 PC버전이다. 작년 12월 스팀에 얼리 엑세스 출시 후 스팀이 선정한 ‘2019최고 출시작’ 및 ‘최고 인기 제품’에 이름을 올리며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았으며, 지난 3월 스팀에 정식 출시 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더 많은 이용자들이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로, 오는 22일 새벽 2시부터 26일 새벽 2시까지 스팀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디제이맥스의 대표곡을 모두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으며, 이를 기념하여 DLC를 제외한 모든 상품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21일,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는 대전격투게임 ‘길티기어’ 시리즈와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무료로 배포했다. ‘길티기어 이그저드 레브2’ 공식 오프닝곡인 ‘브레이크 어 스펠(Break a Spell)’과 ‘길티기어 2 오버츄어’의 수록곡 ‘홀리 오더즈(Holy Orders(Be Just Or Be Dead)’, ‘길티기어 이그저드’ 시리즈의 테마곡인 ‘마리오네트(marionette)’가 추가되었으며, 길티기어 캐릭터 플레이트와 노트스킨, 기어스킨도 함께 업데이트됐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