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O 방송에 나온 그것", "OO이 사용하던 그 제품" 등 TV 속에 나온 제품이 대화 주제로 거론되지만, 제품의 정확한 명칭이나 정보를 알지 못하는 경우가 흔하다. 최근 TV 속에 나와 거론된 제품 중 이슈가 된 제품에는 무엇이 있을까?
-
‘삼시세끼 어촌편5’ 공효진, 섬에서도 빛난 꾸안꾸 패션
-
지난 5월 15일 방송한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5’에서는 죽굴도를 찾은 첫 게스트 공효진의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꾸안꾸 패션이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처음 등장할 때는 베이지 니트와 플라워 원피스를 레이어드한 로맨틱 룩으로 ‘동백이'를 연상케 하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으며, 본격적인 섬 생활에 돌입하면서는 내추럴한 퀼팅 점퍼로 보온성과 패션을 동시에 잡기도 했다.
이외에도 공효진은 트레이닝복에 튜닉형 데님 원피스를 믹스 매치한 감각적인 룩과 여성스러운 보닛 햇을 포인트로 한 캐주얼룩 등으로 남다른 패션 감각을 발휘했다. 공효진이 착용한 원피스, 퀼팅 점퍼, 보닛 햇은 그녀가 뮤즈로 활동 중인 ‘써스데이 아일랜드’ 20SS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각 아이템 모두 데일리룩으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아 2030 여성들에게 인기다.
-
‘부부의 세계’ 김희애,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포인트 가방
-
매회 화제성을 불러오며 주말 브라운관을 사로잡은 JTBC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속도감 있는 스토리 전개와 입체적인 캐릭터를 잘 살린 배우들의 명품 연기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그 중심에는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인 김희애의 패션도 빼놓을 수 없다.
지난 16회에서 김희애는 소프트한 터치의 클래식 트위드 재킷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웨어러블한 지선우 룩을 선보이는 한편, 클래식 블루 컬러의 트렌치코트에 아찔한 스틸레토 구두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지적인 무드를 연출하는 등 우아함의 결정체였다. 이날 김희애의 스타일에 함께 한 오프 화이트 컬러의 백은 모던한 감성의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의 ‘마고(MARGOT)’ 사첼백으로 알려졌다.
-
‘더 킹 : 영원의 군주’ 김고은, 내추럴한 청순미 배가시킨 귀걸이
-
SBS 금토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속 배우 김고은이 보여주는 정태을 패션은 수수하면서 내추럴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끈다. 운명적이고 가슴 절절한 로맨스가 그려졌던 9회와 10회에서 김고은은 내추럴한 코트, 니트에 미니멀한 귀걸이를 착용해 그녀만의 청순한 코디를 완성했다. 이날 김고은이 착용한 귀걸이는 제이에스티나 제이 베이직 제품으로, 모던한 실루엣에 은은하게 빛나는 화이트 스톤이 세련된 무드를 자아낸다.
-
‘겟잇뷰티 2020’ 글리터 메이크업 아이템
-
지난 5월 15일 방송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의 핫한 트렌드 소개 코너 ‘씬데렐라’에서 ‘씬톡(SCENE TOK)’을 주제로 비건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 ‘겟 루스 글리터 젤’을 비롯한 글리터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최근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아이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트렌드를 반영해 ‘글리터 티얼스 메이크업’을 연출하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눈가에 ‘글리터리 웨이브 립 밤’을 이용해 눈두덩이에 은은한 광을 연출했으며, 국내에서 가장 큰 입자의 글리터 젤인 ‘겟 루스 글리터 젤’ 제품을 다양하게 활용하는 메이크업을 시연했다.
한편, 겟인뷰티 MC들은 클렌징이 힘든 보통 글리터 제품과 달리 언리시아의 제품은 흐르는 물에도 가볍게 문질러서 간편하게 지울 수 있다는 점과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은은한 발색력을 장점으로 꼽았다. 이외에도 ‘겟 루스 글리터 젤’은 끈적임 없는 롱래스팅 워터 젤 포뮬러로 가벼운 물 튀김이나 땀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고 오래도록 유지되어 장시간 메이크업 시에도 글리터가 얼굴에 번지지 않는 뛰어난 고정력을 자랑한다.
-
‘슈퍼맨이 돌아왔다’ 루피 분장도 깔끔하게 지운 클렌징 제품
-
지난 5월 17일 방송한 KBS 2TV '해피 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도플갱어 가족의 아빠 도경완이 뽀로로 친구이자 아이의 애착 인형 '루피'로 분장한 모습에 이어 얼굴 전체에 칠한 분홍색 분장을 말끔하게 지우는 클렌징 장면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사용한 제품은 뉴욕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의 ‘베리 체리 클린’ 클렌징밤이다. 2차 클렌징이 따로 필요 없을 정도의 우수한 세정력과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파머시 클렌징밤 제품들은 많은 셀럽이 믿고 쓰는 제품으로 화제가 되면서 일명 ‘셀럽 애정템’으로 입소문 났다. 방송에 노출된 ‘베리 체리 클린’은 기존 클렌징밤에 체리 성분을 더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