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크록스, 애슬레저룩부터 데일리룩까지 가볍고 활동성 좋은 온 가족 슈즈 제안

기사입력 2020.05.19 10:25
  • 크록스가 일상에 산뜻한 활기를 더해 줄 ‘라이트라이드 컬렉션’을 새로운 디자인과 컬러로 리뉴얼해 선보였다.

  •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클로그’ 일렉트릭 핑크를 신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크록스 글로벌 앰버서더 김세정 /사진=크록스
    ▲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클로그’ 일렉트릭 핑크를 신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크록스 글로벌 앰버서더 김세정 /사진=크록스

    혁신적인 편안함에 트렌디한 컬러감이 더해져 한층 새로워진 ‘라이트라이드 컬렉션’에는 브랜드 베스트셀러이기도 한 애슬레저룩의 대명사 ‘라이트라이드 클로그’와 유연한 스트레치 갑피가 매력적인 여성 샌들 ‘라이트라이드 스트레치 샌들 우먼’이 포함됐다.

    두 제품에 적용된 크록스만의 혁신적인 신소재 라이트라이드는 기존의 크로슬라이트 소재보다 40% 더 부드럽고 25% 더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온종일 신어도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해 전 연령대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컬렉션에는 2020년 올해의 컬러 ‘네오 민트’와 개성 있는 ‘일렉트릭 핑크’ 등 다양한 컬러 옵션이 추가돼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 사진 제공=크록스
    ▲ 사진 제공=크록스

    ‘라이트라이드 클로그’는 크록스 소재 중 가장 가볍고 탄성이 우수한 라이트라이드 폼 인솔에 통기성을 갖춘 매트라이트™ 갑피가 결합돼 간절기 및 여름철까지도 매일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또한, 세척이 간편하여 평소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지난해 출시한 아동용 ‘라이트라이드 클로그 키즈’는 경쾌한 컬러에 발을 고정해 주는 백스트랩을 갖춰 봄 여름철 아이들의 일상화로 인기다. 신고 벗기 쉽고 넉넉한 핏으로 디자인되어 주말 휴식, 물놀이 등 어떤 상황에서도 신을 수 있으며, 백스트랩 양 가장자리에 있는 홀에는 ‘지비츠 참’을 장식하는 재미도 있어 부모와 함께 신는 아이들의 야외 슈즈로 활용하기 좋다.

  • 사진 제공=크록스
    ▲ 사진 제공=크록스

    ‘라이트라이드 스트레치 샌들 우먼’은 라이트라이드 폼 풋베드와발등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스트레치 고어 갑피가 적용돼 활동성이 뛰어나고, 신고 벗기에도 편리해 실용적이다. 가벼운 산책부터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활용도가 높고 트렌디한 컬러를 적용해 포인트를 주기 적당하다.

    한편, ‘라이트라이드 컬렉션’ 리뉴얼 제품은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크록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