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 속 거리두기'로 인해 집콕생활이 길어지는 가운데 쾌적한 실내생활을 위한 가전제품도 다양해지고 있다. 쉬는 것부터 먹고 즐기는 것까지 집에서 모두 해결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가전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유용하다.
특히 최근에는 여러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하이브리드 가전’으로 공간과 비용까지 절약할 수 있다. -
휴테크의 카이 SLS9, LS9, SLS7은 안마의자와 블루투스 스피커가 결합된 제품이다. 노년층에서 젊은 층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고 휴식의 ‘질’ 역시 중요해지면서 안마의자 역시 진화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카이 SLS9, LS9 모델에는 ‘에너제틱(Energetic)', ‘수(粹)' 등 안마의자 전용 음원과 실제 자연의 소리를 담은 비자림, 곶자왈, 죽녹원 등 총 5곡의 힐링 사운드가 내장되어 장시간 실내 활동으로 나른하고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블루투스 연결로 내가 원하는 음악의 리듬에 맞춘 마사지를 받을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카이 SLS9, SLS7은 6종류의 마사지 기법에 따라 최적화된 전용 음원이 적용돼 마사지 수법에 맞춰 변화된 음파의 진동을 느낄 수 있다. 휴테크만의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을 통해 인체에 유익한 음파의 파동을 근육 속까지 전달함으로써 극대화된 마사지감을 제공한다.
-
여가생활 관련, 실내 생활의 무료함을 달래기 위한 TV 및 온라인 미디어를 통한 문화생활이 확산되고 있다. 뱅앤올룹슨은 LG전자 4K OLED 디스플레이에 초고음질 B&O 스피커 시스템을 결합한 베오비전 하모니를 선보였다.
베오비전 하모니는 3채널 사운드 센터를 통해 강력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6개의 스피커 드라이버와 각 드라이버를 보조하는 6개의 앰프를 탑재했으며 LG전자의 4K OLED 디스플레이를 채택했다. 웹 OS 4.5 플랫폼을 탑재해 넷플릭스, 아마존, 유튜브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사용 목적에 따라 스피커 패널을 여닫으며 TV와 스피커로 각각 활용 가능하다.
-
요리 시 높아지는 실내 미세먼지 농도와 유해가스로부터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하고 싶다면 다이슨 ‘퓨어 휴미디파이 쿨 크립토믹 가습 공기청정기’를 고려해볼 수 있다.
9m 길이 헤파필터가 장착돼 0.1㎛ 초미세먼지를 99.95% 제거하고 활성 탄소 필터로 유해 가스를 없애준다. 더불어 다이슨 고유의 크립토믹 기술로 공기 중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물질을 포착해 영구적으로 파괴한다. 또한 물 속 박테리아의 DNA를 변성 및 손상시켜 증식을 방지하고 에어 멀티플라이어™ (Air Multiplier™) 기술을 통해 방안 구석구석 정화 및 가습된 공기를 분사해 최적의 쾌적함을 선사한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