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은 미뤄도 혼수 제품 구매는 증가…신혼집에 딱 어울리는 혼수 주방용품

기사입력 2020.05.18 18:48
  • 코로나19로 예비 신혼부부들이 결혼식을 미루는 경우가 많아졌지만, 신혼집 계약은 그대로 진행하면서 혼수 마련에 지갑을 열고 있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결혼식은 미뤄도 입주는 미룰 수 없는 신혼부부들의 수요가 큰 몫을 하며 혼수와 예물 등을 마련하는 사람들이 많았던 때문으로 풀이된다.

    여기에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앞두고 억눌려 있던 소비가 다시 살아나면서 주부들의 로망이라 불리는 프리미엄 식기, 바쁜 맞벌이 부부의 일상에 도움을 줄 주방 가전 등 다양한 혼수 주방용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신혼집 주방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테이블웨어'


    혼수로 들어가는 식기류는 오랫동안 유행타지 않는 제품으로 고르는 경우가 많은데, 평범한 화이트 컬러나 화려한 무늬가 있는 제품 대신 고급스럽고 투명한 유리로 특별하고 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글라스 테이블웨어가 있다.

  • 삼광글라스의 ‘보에나 드 모네(BOENA De Monet)’는 삼광글라스가 자사의 유리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근 선보인 신규 프리미엄 브랜드 ‘보에나’의 첫 라인업으로, 빛의 화가라고 불리는 프랑스 화가 ‘클로드 모네’의 걸작인 ‘수련’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조명에 반응해 독특한 빛의 색상을 극대화해 나타내줄 수 있도록 입체적인 플리츠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도자기 테이블웨어의 화려한 무늬나 평범한 화이트 컬러 대신, 오직 유리 고유의 투명함과 투과된 빛의 아름다움으로 어떠한 음식과 소재와도 잘 어울리며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고, 삼광글라스의 국내 공장에서 우수한 템퍼맥스 공법과 업그레이드된 퀄리티 프로세스를 추가 적용한 Heat&Shock 이중공정으로 제조되어 품질에 대한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전 구성 티타늄 코팅 소재의 고급스러운 '프라이팬&냄비 세트'


    주방에서의 사용 빈도가 높고 조리에 꼭 필요한 프라이팬, 냄비 세트 등은 세트로 장만하는 것이 보다 합리적이다.

  • 테팔의 ‘IH 티타늄 프리미엄 6P 세트’는 22cm 깊은팬과 28cm 프라이팬, 28cm 볶음팬, 24cm 전골냄비(유리뚜껑 포함) 구성에 프라이팬과 볶음팬에 사용할 수 있는 28cm 유리뚜껑이 포함된 세트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블랙 펄 컬러의 바디와 세척이 편리해진 손잡이 연결 부위, 그립감 좋은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 손잡이가 모든 제품에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티타늄 엑셀런스 코팅을 적용해 내구성이 좋고, 기존 티타늄 포스 코팅보다 최대 3배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테팔 기술력의 특수 3중 인덕션 바닥으로 설계돼 바닥 변형은 막아주고, 구석구석 고르게 열을 전달해 줘 더욱 맛있는 요리가 가능하며 열과 충격에 강해 스테인리스 스틸 조리도구 등도 긁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밀레니얼 세대의 편리한 삶을 위한 필수 주방가전 '식기세척기'


    일렉트로룩스의 ‘식기세척기 800’은 식기세척기 800은 세계 최초로 컴포트 리프팅을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하단 선반을 25cm까지 들어올릴 수 있어 허리를 구부리지 않고도 식기를 담을 수 있다. 큰 냄비나 무거운 식기도 손목, 허리 부담없이 편리하게 적재 가능하다. 자체 실험을 통해 2만회 이상 리프팅이 가능하도록 내구성도 갖췄다.

  • 식기세척기의 핵심인 세척력도 뛰어나다. ‘360도 멀티 분사 세척’ 기술이 사각지대 없이 오염이 심한 식기도 구석구석 깨끗하게 세척한다. 특히, 하단 회전 휠에서 360도로 돌아가는 허리케인 세척수를 분사, 기존 식기세척기 대비 최대 3배 더 깨끗한 세척력 을 보여준다. 또한, ‘익스트림 살균 기능’이 70도의 온도로 식기를 살균, 손 설거지로는 제거가 불가능한 유해균을 99.999% 까지 제거해 준다.

    깔끔하고 모던한 주방 인테리어를 돕는 '전기레인지'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가스레인지보다 안전하고 관리가 편하며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어 혼수가전으로 각광받고 있다.

  • 코웨이의 ‘인덕션 전기레인지(CIR-302)’는 강력한 화력과 사용 편의성을 갖춘 프리미엄 전기레인지로, 세 개의 인덕션 화구가 모두 고화력 파워 부스터 모드를 갖춰 최대 3.0kW 의 강력한 화력을 구현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총 3구의 인덕션 화구 중 좌측 상·하의 2구는 플러스 화구로, 일반모드일 때는 각각 화구를 분리해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으며 2구를 연결하는 플러스 모드로 확장하면 구이, 부침 등의 넓은 용기를 사용할 때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다. 생활 충격과 스크래치에 강한 쇼트사의 세란 글라스를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청소가 용이하다.

    각자의 취향에 맞는 즐길 수 있는 커피머신


    새 출발을 위한 아늑한 보금자리를 위한 센스만점 커피머신은 각자의 취향에 맞는 커피를 직접 즐길 수 있어 최근 필수 신혼 가전 중 하나로 손꼽힌다.

  • 호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의 ‘바리스타 터치 BES880’은 컬러 터치 스크린 탑재와 밀크 베리에이션 성능을 개선해, 초보자도 터치 한번으로 다양한 커피 메뉴를 즐길 수 있어 홈카페족들에게 추천한다. 추출 뿐만 아니라 세밀한 설정을 통해 개개인의 취향에 맞춘 커피 레시피 8가지를 ‘나만의 커피’로 별도 저장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