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5층 바다 전망의 전 객실 전면 리뉴얼

기사입력 2020.05.18 17:27
  •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프라이빗 오션뷰 카페 콘셉트의 ‘비치 카페룸’과 '코코몽과 함께 떠나는 바닷속 탐험가' 콘셉트로 꾸며진 ‘코코몽 키즈 카페룸’을 오픈했다.

    여행 트렌드를 중심으로 한 빅데이터 분석 및 1,000여 명의 고객 조사 결과, 강원도 지역의 여행 트렌드는 ‘오션뷰 카페’, ‘먹방’, ‘바다 여행’ 등으로 나타났다. 이를 반영해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리조트 5층 바다 전망의 전 객실을 전면 리뉴얼 하고 고객 맞춤형 객실을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 객실은 5층 전 객실 바다 전망의 20~30평형 대의 넓은 객실에 '오션뷰 카페'와 '키즈 카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리뉴얼 된 것이 특징이다.

    비치 카페룸은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모던 클래식한 ‘럭셔리 마린’ 객실과 화이트와 우드톤 컬러의 내추럴한 감성이 돋보이는 ‘내추럴 마린’ 객실 2종류가 있다.

    전 객실 바다 전망인 장점을 살려 모든 객실의 창문은 넓은 통창형으로 설계돼 객실에서 바다를 바라보는 시야를 넓게 했다. 특히, 창가쪽에 긴 벤치형 의자를 설치해 나만의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했다. 또한 소파와 텔레비전 대신 바 테이블을 설치하고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과 캡슐 4개, 와인 1병 등을 비치해 프라이빗한 오션뷰 카페로 완성했다.

  • 코코몽 키즈 카페룸은 인기애니메이션 ‘코코몽’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바닷속 해저 탐험, 크루즈 여행, 우주 여행 등을 하고 있는 모습 등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아이들에게 친숙한 캐릭터인 코코몽과 함께 떠나는 ‘바닷속 탐험가'를 비롯해 ‘해양 크루즈 여행가’, ‘우주 탐험가’ 콘셉트로 꾸며진 객실로 거실에는 커다란 매트 블록을 쌓고 퍼즐을 맞출 수 있는 신체놀이 매트가 제공된다. 또한 아이들의 활발한 신체활동에 좋은 볼풀과 미끄럼틀도 마련돼 있어 키즈 카페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것이 특징이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비치 카페룸’과 ‘코코몽 키즈 카페룸’ 오픈을 기념해 ‘카페 인 더 룸 패키지’와 ‘헬로 코코몽 패키지’를 7월 16일(목)까지 선보인다.

    카페 인 더 룸 패키지는 비치 카페룸 1박, 애슐리 퀸즈 조식 2인, 켄싱턴 비어 2캔, 해수 사우나 2인, 커피콩빵, 미니바 무료 제공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일~목) 19만4,2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21만5,500원(세금 포함)부터다.

    헬로 코코몽 패키지는 코코몽 키즈 카페룸 1박, 애슐리 퀸즈 조식 3인(성인2인, 소인1인), 케니몽, 코코몽 토이 4종 세트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일~목) 16만6,3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18만3,800원(세금 포함)부터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