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딜락코리아(이하 캐딜락)가 골프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과 함께 특별한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캐딜락은 최근 XT6, 더 뉴 XT5 등 SUV 라인업을 대거 추가해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
이번 이벤트는 최근 골퍼들이 많이 사용하는 골프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의 모든 이용자 중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카카오골프예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라운딩 예약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캐딜락 차량의 시승을 신청하면, 이벤트 당첨자에 한해 예약 라운딩 시점 포함 최대 1박 2일간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시승 가능한 차종은 초대형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 대형 3열 럭셔리 SUV XT6, 어반 럭셔리 SUV 더 뉴 XT5, 플래그십 세단 CT6 등 총 4개 차종이다.
또한,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캐딜락 구매를 결정한 고객들에게는 주유권(차종별 금액 상이)과 특별히 제작된 캐딜락 골프백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툴레 루프 캐리어(일부 차종 한정)를 증정한다.
시승 이벤트 신청은 18일부터 6월 28일까지 카카오골프예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며, 실제 시승은 오는 25일부터 7월 10일까지 진행된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