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온라인 생중계로 피칭세션이 열린다.주한영국대사관은 영국의 스마트시티분야 테크업체들이 오는 19일 온라인에서 생중계로 피칭세션을 가질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
영국국제통상부(Department for International Trade)의 주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AI for Smart Cities: Meet the UK Companies’ 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 행사로 열린다.
한국과 일본, 대만 시장에 적합한 영국의 테크기업이 피칭세션을 진행하며, 온라인 질의응답 가능한 생중계 행사이다. 참가 기업은 5개 영국기업으로 Mindtech, Humanizing Autonomy, Blockdox, UtterBerry, Greyparrot 이다.
-
주한영국대사관 관계자는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자율주행, 스마트빌딩, 비디오프로세싱, IoT센서와 같은 스마트시티 인프라 등의 영국의 최신 AI기술 트랜드를 누구나 무료로 쉽게 알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AI for Smart Cities: Meet the UK Companies’ 행사의 참가 신청은 행사 시작 전까지 온라인 참가신청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사전 등록자에 한하여 무료로 온라인 참석이 가능하다.
- 이헌승 기자 hellomaster@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