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최대 40% 할인 혜택…아난티 남해, 단 48시간 플래시 세일 진행

기사입력 2020.05.14 10:57
  • 아난티 남해 전경(사진제공=아난티)
    ▲ 아난티 남해 전경(사진제공=아난티)

    아난티 남해가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아난티 남해 플래시 세일은 5월 19일 오후 2시부터 21일 오후 2시까지 단 48시간 동안만 진행된다. 투숙할 수 있는 기간은 7월 23일까지로,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시기를 피해서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플래시 세일 기간에 객실을 예약하면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투숙하는 인원수에 맞게 조식맛집’으로 소문난 다모임 조식이 포함된다. 객실가는 4인이 묵을 수 있는 디럭스 스위트 기준 226,600원(1인 조식 포함, VAT 별도, 스튜디오 스위트 제외)부터 시작되며, 객실 타입과 투숙 날짜에 따라 달라진다. 디럭스 스위트는 4인 가족이 머물려도 여유로운 규모의 객실로 룸 2개, 욕실 2개, 거실 1개로 구성돼 있다.

    선착순 50명 예약자 대상으로 프로폴리스와 허브 성분을 담은 뉴질랜드 레드씰 프로폴리스 치약 세트를 증정하며, 그랜드빌라를 예약한 고객에 한해 이터널저니 남해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쿠폰 2장이 제공된다.

    한편, 아난티 앱을 다운로드받은 후 회원 가입을 하면 아난티 남해의 조식 15% 할인 쿠폰을 포함해 아난티 플랫폼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웰컴 쿠폰 6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앱 회원이 되면 아난티에서 사용한 금액에 대해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된 마일리지는 모든 아난티 플랫폼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단, 객실료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건만 마일리지가 적립)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