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온더플레이트(On the plate)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 메뉴 ‘헬시&푸드’ 프로모션을 5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온더플레이트는 전국 최초로 개설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푸드 R&D 센터 소속 셰프들이 직접 발굴한 진귀한 제철 식재료들과 세계일류요리 120여 가지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호텔의 하이엔드 럭셔리 컨셉의 시그니처 뷔페레스토랑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소개될 면역력 강화 메뉴는 홍삼 불도장, 깐풍 장어, 강황 후무스, 비트 연어 그라브락스 등이다. 이중 홍삼 불도장과 깐풍 장어를 주목 해 볼만 하다. 홍삼 불도장은 산해진미의 건강 식자재를 오랜시간 정성 들여 만든 보양 요리로서 홍삼을 비롯해 자연송이, 관자, 건해삼 등 구하기도 어려운 15가지 산해진미를 6시간 이상 고아낸 중국의 최고 보양식으로 꼽힌다. 깐풍 장어는 체력과 기력 등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바다 장어를 바삭하게 먹기 좋게 튀겨 국물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달콤하고 매콤하게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미나리, 방풍나물, 두릅, 돌나물, 취나물 등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신선한 봄나물과 제철 과일 프레시 건강주스 2종 등도 함께 선보인다. 건강주스는 사과와 비트, 당근으로 만든 적색의 ABC주스, 케일과 사과 배로 만든 녹색 건강주스로 셰프가 추천하는 건강 한 잔 메뉴이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