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 “모바일에서도 카트하자”

기사입력 2020.05.12 13:17
5월 12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통해 전 세계 그랜드 오픈
사전등록 참가자 최종 500만 명 모객하며 기대감 입증
론칭 기념해 대세 연예인 장성규-김민아 등장하는 광고 영상 공개
5월 31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슈퍼 매치’ 온라인 생중계 진행
  •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정식 출시/사진제공=넥슨
    ▲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정식 출시/사진제공=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 5월 12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넥슨의 대표적인 인기 레이싱 게임인 '카트라이더'를 모바일 디바이스에 맞춰 재탄생시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카트라이더'가 가진 레이싱의 재미와 역동적인 드리프트를 터치 조작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3D 카툰 방식으로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완성도 있는 콘텐츠도 갖췄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글로벌 전역에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오늘부터 플레이가 가능하다. 게임 상에선 한국어, 영어 등 총 4개 언어를 지원한다.

    정식 서비스에 앞서 4월 16일부터 5월 11일까지 진행한 글로벌 사전등록 이벤트에는 최종 500만 명이 참여했다. 이는 넥슨이 출시한 모바일게임 중 역대 최다 기록이다.

  • ▲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광고 영상/영상출처=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유튜브

    넥슨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유튜브 채널에서 장성규, 김민아가 등장하는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과감한 입담을 지닌 두 모델이 ‘드맆상담소’라는 컨셉 아래 사연자의 고민을 게임으로 해결하는 모습을 재치 있게 그렸다.

    이와 함께 ‘코리안 조커’라는 별명을 지닌 김민아가 영화 예고편 같은 연기력으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출시를 소개하는 광고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슈퍼 매치/사진제공=넥슨
    ▲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슈퍼 매치/사진제공=넥슨

    넥슨은 정식 서비스를 맞아 첫 이벤트 대회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슈퍼 매치’의 개최 소식을 알렸다. 5월 31일 오후 6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며, 화려한 출연진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5월 31일까지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하면 특별 보상 ‘작은 천사의 날개’를 지급한다. 특정 레벨, 라이선스를 달성하거나 레이싱에 참여하고 ‘하얀 날개 조각’을 모으면 해당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개인별 달성한 누적 드리프트 거리(80·160·240·320km)에 따라 ‘곰돌이 스키드’, ‘에너지 크리스탈 2,000개’ 등 아이템을 단계별로 선물한다. 전 서버 누적 3억km를 돌파하면 ‘달빛 잠옷’을 추가 제공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게임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광고 영상/영상출처=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유튜브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