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성년의 날, 스무 살의 아름다움에 빛내줄 선물 아이템

기사입력 2020.05.12 09:09
  • 소년에서 청년이 되고 소녀에서 숙녀가 되는 스무 살의 의미 있는 ‘성년의 날’. 일생에 단 한 번인 스무 살을 맞이하는 친구 혹은 애인, 자녀에게 축하의 마음과 함께 전할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스무 살이라는 나이의 매력을 더할 선물을 준비하는 건 어떨까.

  • 사진=가방(로서울), 신발( 레페토), 목걸이(아가타), 시계(올리비아버튼)
    ▲ 사진=가방(로서울), 신발( 레페토), 목걸이(아가타), 시계(올리비아버튼)

    여대생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성년의 날 선물 아이템은 자신의 패션 스타일을 드러내면서도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엄격한 그녀들의 취향을 고려한 귀여운 디자인의 미니 백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게다가 토트백, 크로스백으로 2WAY가 가능한 가방이라면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다.

    러블리한 매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는 플랫 슈즈는 그동안 신었던 투박한 운동화 대신 밝은 미래로 한 걸음 나아갈 수 있는 뜻깊은 선물이다. 디자인도 심플하고 발도 편하여 데일리 하게 착용할 수 있다.

    로맨틱한 성년의 날을 꿈꾸는 사람들에겐 반짝이는 목걸이를 선물해보자. 5월의 탄생석 에메랄드가 박혀있는 목걸이라면 행복과 행운을 함께 전달할 수 있다. 또한, 여성스러운 컬러와 봄기운 가득한 다이얼이 돋보이는 메탈 시계 또한 로맨틱한 선물로 제격이다. 시계 선물은 성인이 가지는 책임감을 의미하면서도 패션 아이템으로도 쓰일 수 있는 만능 선물이다.

  • 사진=시계(Gc), 수트(자라), 선글라스(마스카), 가방(쌤소나이트 레드)
    ▲ 사진=시계(Gc), 수트(자라), 선글라스(마스카), 가방(쌤소나이트 레드)

    청년이 된 남자들을 위한 선물이라면 실용적인 선물을 주는 것이 좋다. 우선 수트는 남자다움을 뽐내면서 새로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착용만으로도 성숙한 이미지를 전달하여 소년에서 남자로서의 변신에 좋다.

    거기에 남자들이 성년의 날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인 시계 하나면 완벽하다. 시계는 너무 과하지 않은, 캐주얼하면서도 남성미를 풍길 수 있는 디자인을 추천한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어울리는 소재인 실리콘이나 나토 스트랩을 가진 시계로 활동성뿐만 아니라 실용성까지 챙길 수 있다.
    데일리로 착용 가능한 올블랙 선글라스와 백팩은 자유로움을 좋아하는 청춘들에게 어디든 떠날 수 있는 자신감을 심어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수트 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룩에도 착용할 수 있어 자꾸 손이 가게 되는 선물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