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 베이비, 외출용 유아 장난감 ‘나들이친구 셀프메리’ 출시

기사입력 2020.05.11 17:46
  • 손오공의 유아 완구 브랜드 투모로우 베이비가 유모차, 카시트 등에 걸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아 장난감 신제품 ‘나들이친구 셀프메리’를 출시했다.

  • 이미지 제공=손오공
    ▲ 이미지 제공=손오공

    나들이친구 셀프메리는 아기 다리를 덮는 사이즈의 바스락 놀이매트에 ‘사과 딸랑이’와 귀여운 ‘기린 애착인형’이 붙어있는 오감발달 놀이완구다. 아기는 기린 인형을 만지고 차고 입으로 탐색하는 등 다양한 촉감을 느끼고 스스로 움직이며, 전신운동도 할 수 있다.

    국민 바스락 장난감 아기 신문과 동일한 재질의 놀이 매트는 아기가 몸을 움직일 때마다 바스락거리는 촉감과 소리로 호기심을 자극하며 손으로 쥐어보거나 발차기를 하는 등 아기가 스스로 신나게 놀면서 전신 감각을 고루 자극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바스락 놀이 매트에 달린 사과 딸랑이와 기린 인형을 향해 손을 뻗어 잡고 입으로 가져가 탐색하는 놀이 활동은 손과 눈의 협응력을 길러준다.

    구성품은 아기의 입과 손에 닿는 만큼 모두 폭신하고 부드러운 소재로 만들어졌다. 가볍고 쉽게 접거나 펼칠 수 있는 등 높은 휴대성에 세탁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나들이친구 셀프메리’의 장점이다.

    한편, 손오공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나들이친구 셀프메리’ 사용 인증을 하면 구매가의 100%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인증샷 이벤트를 6월 30일(화)까지 진행한다. 손오공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필수해시태그 #셀프메리 #투모로우베이비 #혼자서도잘놀아요와 함께 ‘나들이친구 셀프메리’와 함께한 놀이 모습을 인증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제품가격의 100%를 손오공이샵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