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가 오는 7월 16일까지 롱스테이 전용 패키지 ‘라이프 인 제주(Life in Jeju)’를 선보인다.
라이프 인 제주(Life in Jeju) 패키지는 ‘7박 전용’ 상품으로 켄고 쿠마, 도미니크 페로 등 세계적인 건축가들의 손길이 닿은 5개 콘셉트의 블록을 나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해볼 수 있다. 빌라 내 주방에는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의 오븐이나 ‘휘슬러’ 냄비세트 등 주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아이템들이 완비해 리조트에서 머무는 동안 제주산 식재료와 함께 요리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
또한, 쏟아지는 제주의 별을 보며 도심에서 쌓였던 피로를 풀 수 있는 야외 자쿠지와 알록달록한 봄 꽃으로 물든 리조트 내 ‘올레정원’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잊지 못할 ‘제주도 살아보기’ 추억을 선사한다.
이번 패키지는 장기 숙박 상품인 만큼 무려 50%가 할인되는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박 기준 24만 3천원부터 시작한다.
한편, 제주도를 찾는 트래킹족들을 위해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는 올레길 샌딩픽업 서비스와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오설록 쿠키와 땅콩라떼, 러쉬 입욕제가 포함된 2박 전용 상품 ‘올레 트래킹(Olle Trekking)’ 패키지 또한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가격은 1박 기준 55만원부터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