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연 프로그램마다 시청률을 올리며 예능 블루칩으로 떠오른 ‘미스터트롯’ TOP7이 또 한 번의 기록을 경신했다.
-
시청률 조사업체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출연한 JTBC ‘아는 형님’이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아는 형팀’ 시청률은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15.5%, 수도권 14.0%로, '아는 형님'의 5년 역사상 최고 시청률이다.
종전 최고 시청률은 드라마 '스카이 캐슬'의 배우 김서형, 오나라가 출연한 166회(2019년 2월 9일 방송)로 전국 9.6%, 수도권 10.6%(닐슨코리아 시청률 기준)였다.
'아는 형님' 미스터트롯 특집은 오는 16일과 23일까지 총 3주에 걸쳐 방송 예정이다.
-
- ▲ [스페셜] 아형 '미스터트롯' Top7 노래 모음♬ 막걸리 한 잔부터 Nessun Dorma까지★ (가사포함)
한편, ‘아는 형님’은 9일 방송에서 선보인 ‘미스터트롯’ TOP7의 노래 모음을 스페셜 영상으로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영탁의 ‘막걸리 한 잔’, 장민호의 ‘노랫가락 차차차’, ‘십오야’, 김희재의 ‘동백아가씨’, 이찬원의 ‘화개장터’, 임영웅의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정동원의 ‘여백’, 이찬원의 ‘그녀를 사랑해줘요’, 김호중의 ‘Nessun Dorma’가 메들리로 담겨 있다.
- 김정아 기자 jungy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