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이른 더위로 호텔 수영장 잇따라 개장…5월에 즐기기 좋은 호텔 야외 수영장 8곳

기사입력 2020.05.08 17:41
  • 국내 호텔들이 야외 수영장을 잇따라 개장하고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온수 시설이 설비된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개장했고, 롯데호텔제주는 야외 온수풀을 열어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한다. 서울 도심 속 호텔 수영장부터 부산, 제주 지역의 호텔까지 5월에 즐기기 좋은 호텔 야외 수영장을 소개한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는 5월 1일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개장하며, 물놀이를 즐기고 안락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오아시스 얼리서머 패키지’를 선보였다.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서울 남산에 자리한 덕분에 녹음이 우거진 자연 경관이 펼쳐지며 돌, 나무 등 자연 소재로 꾸며져 도심 속 오아시스를 경험케 한다. 최고 32°C까지 온수를 제공하는 온수 시설이 전면에 설비되어 있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선선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을 뿐만 아니라 크게 메인 수영장, 유아용 수영장, 자쿠지, 어린이를 위한 모래 놀이터, 23개의 프라이빗 카바나 등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다양하다.

    오아시스 얼리서머 패키지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입장 2인 혜택과 더불어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2인 무료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패키지 이용은 오는 6월 19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반얀 룸 1박 기준 46만원부터다.(부가세 10% 별도)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지난해 도심 속 여유로운 호캉스 및 풀 파티 등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루프톱 야외 수영장을 4월 30일에 개장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루프톱 수영장은 동대문권 유일의 루프톱 야외 수영장으로 수영을 하며 탁 트인 도심 속 뷰와 함께 청량한 하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루프톱 수영장 바닥에는 투명 아크릴이 설치되어 있어 바로 아래층 실내수영장을 내려다보며 수영할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한쪽에는 고메바(Gourmet Bar)의 루프톱 공간이 함께 마련되어 있어 간단한 스낵 및 주류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루프톱 수영장 한 층 아래에는 자연 채광이 뛰어난 실내 수영장과 최고 37~38℃로 유지되는 자쿠지가 마련되어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도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다.

    루프톱 야외 수영장은 성인 전용으로 호텔 투숙객들에게 무료로 개방되며 성수기 기간에는 유료로 이용할 수 있는 풀사이드 존 및 태닝존이 마련되어 더욱 여유로운 바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5월 한 달간은 공휴일 및 금-일요일 한정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 파라다이스시티에 위치한 ‘씨메르(CIMER)’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고품격 힐링 스파다. 유럽 스타일의 공간 구성과 여유로운 한국 고유의 찜질방 문화를 접목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4,000평 크기의 압도적인 규모에 실〮내외 이색 휴식 시설과 프로그램이 가득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한 ‘2019 추천 웰니스 관광지’에 선정되기도 했다.

    씨메르의 ‘아쿠아 스파존’에서는 해외 휴양지 못지 않은 트렌디한 실내외 공간에서 다양한 테마의 휴식과 워터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이국적인 경관의 워터플라자와 서해 일몰을 감상하며 즐기는 인피니티풀, 감성 충만한 동굴 스파와 버추얼 스파 등 이색 스파, 짜릿한 워터 슬라이드와 다이내믹한 풀파티가 펼쳐지는 아쿠아클럽이 자리하고 있다.

    ‘찜질 스파존’은 건강한 에너지를 통한 심신 회복에 집중한 공간이다. 자연의 에너지를 내뿜는 편백나무룸과 자수정방 및 최고급 리크라이너가 설치된 릴랙스룸은 일상의 피로를 풀기에 제격이다. 피트니스룸에서는 서프셋 핏, 아쿠아플로트 핏, 아쿠아 줌바 등 국내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트렌디한 해외 피트니스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씨메르는 5월 31일까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의 힐링을 위한 ‘헬로 어게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찜질스파권 요금으로 아쿠아스파존까지 운영시간 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뿐만 아니라 더욱 완벽한 휴식을 위한 건강 스무디 2잔과 로브 무료 대여 혜택으로 ‘가심비’까지 잡았다. 가격은 2인 기준 5만원이다.(VAT포함)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지난 1일 새로운 차원의 워터프론트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오션 풀 루프탑(Ocean Pool Roof Top)’을 오픈했다. 신관 4층 야외 오션 풀 옆에 위치한 오션 풀 루프탑은 해운대의 탁 트인 하늘과 바다 조망과 함께 태닝, 프라이빗 & 프리미엄 게스트 서비스, 파티와 소셜라이징 럭셔리 오션 라이프 등의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 할 수 있는 일반고객(FIT)전용 웰니스 복합문화공간이다.

    ‘그루브 온 더 클라우드(Groove On the Cloud)’라는 디자인 컨셉의 오션풀 루프톱에서는 마치 구름 위에 서서 온 몸을 리듬에 맡긴 것과 같은 다이나믹 한 순간과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총 4개월 동안 진행된 공사를 마친 오션 풀 루프탑은 럭셔리 태닝존, 오션 포토존, 플렉스 이벤트존 등으로 구성된다. 오션풀 루프탑은 호텔의 특별 얼리버드 패키지 및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통해 경험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일정과 오픈 이벤트는 홈페이지 혹은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참조하면 된다.

  • 롯데호텔제주는 사계절 온수풀인 ‘HE:ON(해온)’의 점검을 마무리 짓고 제주를 찾는 호캉스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제주 지역 최대 규모의 야외 수영장인 해온은 평균 수온 29~32℃를 유지하여 연중 쾌적한 이용이 가능하다.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패밀리풀과 어린이를 위한 유아풀 및 워터 슬라이드 등이 구비된 키즈풀, 평균 35~38℃ 수온의 노천 스파 형태의 힐링 자쿠지 등을 갖추고 있어 온 가족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오는 5월 31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에는 2부제로 ‘B.O.M Live Concert(봄 라이브 콘서트)’를 운영하여 눈길을 끈다. 봄맞이 특별 라이브 콘서트 이벤트로 해온 공연장에서 4명의 실력파 뮤지션들이 세계적인 뮤지컬과 영화, 드라마, 디즈니 애니메이션 OST 등 따스한 봄에 어울리는 감미로운 멜로디에 맞춰 열창을 들려준다.

  • WE 호텔 제주은 한라산 중산간의 울창한 숲 속 힐링 그리고 천연 화산 암반수로 가득 채워진 실내 및 야외 수영장에서 차원이 다른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다. WE 호텔의 물은 아주 특별하다. 한라산 지하 암반에서 끌어올린 천연 화산 암반수로 이 물에는 몸에 이상적인 중탄산, 바나듐과 마그네슘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몸 속 노폐물제거와 피로회복 그리고 피부미용에도 도움을 준다.

    이 좋은 천연 암반수로 가득 채워진 야외 수영장을 이른 더위가 찾아온 제주의 기온에 맞춰 이미 지난 4월 24일에 개장하였는데, 지하 암반수여서 아직은 차가운 야외 수영장을 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을 오가며 즐기면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웰니스 센터의 실내 및 야외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사우나까지 모든 물과 관련된 시설에서 사용하고 있어 부대시설을 이용하는 것 만으로도 건강하고 아름다워지는 시간이 된다. 또한 마시는 모든 물과 요리에 활용하고 있으며, 객실 내에서도 음용은 물론 샤워로도 즐길 수 있다.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제주의 푸른 바다와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야외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다. 해비치 호텔 야외 수영장은 히팅 펌프 시스템으로 사계절 내내 따뜻한 수온을 유지해 계절에 관계없이 제주 바다의 파도 소리와 바람을 느끼며 밤늦게까지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실내와 실외가 연결되어 있어 이용이 자유롭다. 실내 수영장은 25m 길이에 폭 6.8m, 깊이는 1.2m로 규격 레인과 자쿠지, 유아풀을 갖추고 있다.

    또한 야외에 선베드가 준비되어 있어 여유롭게 선탠을 즐길 수 있으며, 간단한 스낵류와 음료, 주류 등을 판매하는 실내외 바가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야외 수영장은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된다. 호텔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리조트 투숙객의 경우 1만원의 입장료가 있다.

  •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블루동 1층에 위치한 실내외 수영장과 사우나는 스릴 넘치는 슬라이드와 유아풀이 있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도록 조성되었다.

    실내 수영장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야외 수영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며, 사우나는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용 요금은 비수기 기준 1만5천원이지만, 6월 말까지 투숙하는 모든 고객들은 수영장과 사우나 무료입장을 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