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도심 속 호텔에서 재충전 할까? 직장인 및 아이와 휴식하기 좋은 호텔

기사입력 2020.05.08 14:54
  • 황금 같은 휴식을 취하고 일상으로 돌아왔지만 업무에 집중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직장인들이 많다. 최대 일주일까지 즐길 수 있었던 연휴의 여독이 풀리지 않아 일상생활에 적응하지 못하는 ‘휴가 후유증’ 때문이다. 이에 도심 속 호텔에서 시원하게 휴식을 취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 좋은 호텔 패키지를 소개한다.

  • 호텔 포코 성수는 여가시간을 중시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멀리 떠나지 않고 힐링 할 수 있는 ‘시티 바캉스’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휴양지에 온 듯 꾸며진 테라스 스위트룸에서 즐길 수 있는 말리부 미니어쳐 1병과 파인애플 주스 2잔이 제공된다. 또한 배쓰밤이 함께 증정돼 서울의 야경을 바라보며 입욕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테라스 스위트룸 기준 평일 16만5,000원부터다.(세금·봉사료 포함)

  • 롯데시티호텔은 저녁이 있는 삶과 호캉스를 즐기는 직장인들을 위한 ‘워캉스(Work+Vacance)’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조식2회와 얼리 체크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새벽 5시에 체크인해 다음날 오전 9시에 체크아웃 하는 상품이다. 호텔 조식을 즐긴 뒤 출근할 수 있으며, 다음날에도 조식을 즐긴 뒤 체크아웃할 수 있다. 가격은 10만원부터다.(세금·봉사료 별도)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퇴근 후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 할 수 있는 ‘스테이&릴랙스 24’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언제든 체크인한 후 24시간 동안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딸기 디저트 뷔페가 진행되고 있는 더 라운지, 인룸 다이닝 등 4만원 상당의 레스토랑 크레딧도 매일 제공한다.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29만원부터다.(세금·봉사료 별도)

  • 호텔 포코 성수는 아이들과 집을 벗어나 시원한 호텔 객실에서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먹거리를 경험할 수 있는 ‘버블버블’ 패키지를 출시했다. 호텔 로비에서 오락기를 대여해 실내에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비눗방울 놀이 세트도 함께 제공돼 호텔 인근 서울숲에서 비눗방울 놀이를 할 수 있다. 또한 객실 내 음료와 과자 세트가 준비돼 놀이 후 출출함을 달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9만9,000원부터다.(세금·봉사료 포함)

  •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날을 위해 한 층 화려하고 세련된 경험을 선사하는 ‘듀플렉스(복층) 스위트 패키지’를 출시한다.   

    ‘듀플렉스(복층) 스위트’는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클래식한 매력을 담아 고급스럽고 쾌적한 복층 타입으로 설계되어,  오로지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만 즐길 수 있는 스위트 객실로써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해준다. 객실 내에는 유러피안 럭셔리 퍼퓸 메모(MEMO)가 비치되어 시향이 가능하며 메모(MEMO) 증정용 샘플 향수가 제공된다. 특히,  이번 패키지 이용객들은 캐딜락의 럭셔리 대형 3열 SUV XT6로 픽업(또는 센딩) 서비스를 통해 품격 있는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이용객들은 체크인 이후 30시간 동안 투숙이 가능하며 도착 시 웰컴 샴페인 한 병이 마련된다. 이외에도 호텔 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만원 F&B 크레딧이 증정되며 아이들도 이용할 수 있는 6인 조식 및 라운지 이용권이 포함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