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딸기 뷔페에 이어 올 여름엔 '망고 뷔페'…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무제한 즐길 수 있는 '망고 스튜디오' 진행

기사입력 2020.05.08 10:54
  • 서울드래곤시티가 크고 당도가 뛰어난 망고를 특별히 선별해 만든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를 선보인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 딸기 뷔페 인기에 힘입어, 여름 대표 과일인 망고로 만든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 프로모션을 5월 2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망고 스튜디오’에서는 태국의 대표적인 망고 디저트인 망고 스티키 라이스를 비롯해 망고의 식감과 맛을 살린 '망고 치즈 케이크', 망고 쿠키 슈, 망고 티라미수, 망고 크런치 등 디저트 전문 파티시에가 선보이는 18여 종의 디저트가 제공된다.

    ‘망고 스튜디오’는 5월 23일(토)부터 매주 주말마다 정오부터 2시까지 진행된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6만원(부가세 포함), 만12세 이하 소인은 4만원(부가세 포함)이다. 특히 망고 스튜디오의 첫 주말인 5월 23일, 24일 예약하는 고객에 한 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종의 망고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망고 스튜디오’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6층에 위치한 브라세리 ‘THE 26’에서 만나볼 수 있다. ‘THE 26’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고층에 위치해 남산 풍경을 파노라마처럼 한 눈에 담을 수 있어 SNS 사진 스팟으로 유명한 곳이다.

최신뉴스